한국모델협회, 미용학원 ‘아시아캣뷰티아카데미’ 와 업무협약 체결
한국모델협회, 미용학원 ‘아시아캣뷰티아카데미’ 와 업무협약 체결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1.04.27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한국모델협회 임주완 회장,아시아캣뷰티아카데미 이미정 대표(사진=한국모델협회)

국내미용학원 프랜차이즈 아시아캣뷰티아카데미가 지난 423일 한국모델델협회(회장 임주완)와 공식지정뷰티아카데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미용학원 아시아캣뷰티아카데미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국모델협회가 주최하는 패션쇼 등 다양한행사에서 헤어·메이크업 등을 전담할 수 있게 됐다.

당장 6.29일 서울 엘리에나 호텔에서 언택트로 개최하는 ‘K-모델어워즈에서도 아시아켓뷰티아카데미의 본사인 에이엠에프글로벌(회장 이창용)이 행사 메인스폰서로 지정돼 아시아캣뷰티아카데미소속 뷰티아티스트들이 대거 동원될 예정이다.

K-모델어워즈는 한국모델협회가 주최하는 국내 대규모 모델·패션·뷰티행사로 최고의모델, 디자이너, 아티스트, 브랜드 등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이다. 역대수상자로는 배우 한소희, 모델 주우재, 가수 아이린, 모델 유승옥, 가수 김종민, 아나운서 신아영, 치어리더 박기량, 모델 최설화, 스포츠트레이너 숀리 등이 있다.

미용학원 아시아캣뷰티아카데미는 본사 에이엠에프글로벌의폭넓은 뷰티,드라마·영화제작,모델업계 네트워크를 전폭 활용한 11 취업매칭 서비스와 K-모델어워즈를 비롯한 다양한 모델·패션·뷰티행사에 실습 및 견학프로그램 등을 제공해 수강생들의 취업경쟁력을 높이고 취업부담감을 낮추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뷰티샵을 오픈하고자 하는 예비 창업자에게는, 아시아캣뷰티아카데미의전문 매니저가 노무,세무, 홍보 등 창업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컨설팅해수강생들이 뷰티역량개발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국모델협회와의 제휴식에서 에이엠에프글로벌 이창용 회장은 국내외 모델·패션·뷰티·드라마 등 업계네트워크를 십분 활용해 앞으로 아시아캣뷰티아카데미 수강생들에 대한 혜택을 확대해 나갈 것이며 국내 아시아캣뷰티아카데미의 입지를 다지는 데 속력을 낼 것이라 밝혀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