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3일부터 10주년 기념 온라인 전시회 개최
에이핑크, 3일부터 10주년 기념 온라인 전시회 개최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1.03.01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뷔 10주년' 에이핑크, 3월 3일 온라인 전시회 'Pink Carnival' 오픈...특별한 추억 여행 선사
'완전체' 에이핑크, 온라인 전시회→4월 19일 팬송 발표...10주년 프로젝트 ‘관심 집중'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이핑크(Apink)가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전시회를 연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3월 3일부터 28일까지 에이핑크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온라인 전시회 및 팝업스토어 'Pink Carnival(핑크 카니발)'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소속사 측은 1일 0시, 12시에 걸쳐 에이핑크 공식 SNS 등을 통해 티저 이미지를 기습 공개했다.

10주년을 기념해 촬영한 공식 사진으로 더욱 특별한 이미지 티저는 오랜만의 에이핑크 완전체의 모습을 담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멤버들은 6인 6색의 드레스 착장을 완벽 소화하며 성숙미와 함께 화려한 축제의 분위기를 뽐냈다.

이번 전시회는 온라인 웹페이지를 통해 에이핑크의 지난 10년의 시간을 돌아보는 콘텐츠로 꾸려진다. 10주년 기념 공식 사진부터 그간 발표한 앨범과 활동곡 관련 자료들이 전시되는 가운데, 멤버들의 음성이 전시회 내용을 설명하는 도슨트가 되고, 팬들이 방명록을 남기는 등 다양한 온라인 체험 공간이 마련돼 따뜻한 추억 여행을 선사할 전망이다. 전시 기간 동안 운영되는 온라인 팝업스토어에서는 멤버들의 인터뷰와 비하인드 사진이 수록된 110페이지 가량의 10주년 기념 매거진 등 특별한 굿즈도 선보이며 오는 4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앞서 에이핑크는 오는 4월 19일 팬송으로 지난해 미니 9집 ‘LOOK(룩)’의 타이틀곡 ‘덤더럼(Dumhdurum)’ 이후, 1년여 만에 완전체로 신곡 발표를 확정하고, 다채로운 10주년 팬 이벤트를 예고한 바 있다. 연달아 온라인 전시회 개최 소식까지 전한 에이핑크의 데뷔 10주년 기념 프로젝트와 2021년 첫 완전체 활동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