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하이틴 매력 ‘We play' 로 3월 컴백
위클리, 하이틴 매력 ‘We play' 로 3월 컴백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1.02.24 2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 순간 열정 충만한 10대 이야기" 미니 3집 'We play'...위클리만의 'K-하이틴' 매력 예고
위클리, 2020년 신인 걸그룹 최다 앨범 판매량...'압도적 상승세' 이어간다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위클리(Weeekly)317일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24"위클리가 오는 317일 세 번째 미니앨범 '위 플레이(We play)'를 발표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위클리는 지난해 10월 발표한 미니앨범 2'위 캔(We can)' 이후, 5개월 만에 팬들을 다시 만나게 됐다.

앞서 240, 소속사 측은 위클리 공식 SNS 등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해 위클리의 새로운 활동을 예고했다. 산뜻한 초록색 배경에 아기자기한 소품 아트워크로 완성한 이 티저 이미지는 3월 컴백을 앞둔 위클리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위클리의 새 앨범 '위 플레이(We play)'10대들의 활기 넘치는 일상과 자유를 주제로 '매 순간, 모든 일에 진심인 열정 충만 10대 플레이어들'의 이야기를 담아낼 것을 예고해, 한 단계 더 성장한 위클리만의 생기발랄 'K-하이틴'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위클리의 새 앨범 타이틀곡은 아이유 '셀러브리티', 오마이걸 '돌핀' 등을 작업한 'K팝 히트곡 메이커' 라이언전이 작업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최근 여성 아티스트와 작업한 곡마다 정상을 찍은 라이언전과 '슈퍼 루키' 위클리의 만남이 새로운 돌풍을 일으킬 수 있을지 가요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