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49호 김진웅, 서종예 (SAC) 입학
싱어게인 49호 김진웅, 서종예 (SAC) 입학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1.02.24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웅(왼쪽),사진=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김진웅(왼쪽),사진=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JTBC ‘싱어게인’에서 49호 가수로 활약한 가수 김진웅이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서종예, SAC) 실용음악예술계열에 입학한다.

가수 김진웅은 그룹 와이키키 브라더스의 멤버로서, 싱어게인에서는 49호로 참가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큰 인상을 남겼다.

그 후, tbs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에서는 ‘힘든싱어’ 코너를 통해 3관왕에 올랐으며, KBS 일일 드라마 ‘누가 뭐래도’ OST ‘그리워한다’를 발매하는 등 활약을 이어나가고 있다.

서종예 실용음악예술계열에서 진행한 SAC 실용음악 장학오디션에 참가한 김진웅은 다시 한번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최종 장학생에 선정, 오는 3월부터 서종예 실용음악예술계열로 편입하게 된다.

소감을 묻는 자리를 통해 김진웅은 “아직 못다한 학업이 있어 마무리 짓고 싶은 생각이 있었는데, SAC 실용음악 장학오디션이라는 좋은 기회를 알게 되어 참가하게 되었다,

그리고 최종적으로 장학생에 선정되어 서종예 실용음악예술계열에 편입까지 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 앞으로 다른 학생들과 함께 서로 잘 도와가며 즐거운 학교생활을 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서종예 실용음악예술계열에서는 현재 2021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입학 접수는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