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종예, 총상금 1억6천 ‘통큰 장학오디션’ 개최
서종예, 총상금 1억6천 ‘통큰 장학오디션’ 개최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1.01.06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하 서종예, SAC)가 주최하는 SAC 실용음악 장학오디션이 1월 19일 SAC 아리랑홀에서 열린다.

SAC 실용음악 장학오디션은 가수 데이비드 오(위대한 탄생 출신), 임헌일(아이엠낫, 메이트),

한대규(前 디셈버 멤버, DK), 유나팔(트럼페티스트, 라 이슬라 보니따), 김진우(기타리스트 및 프로듀서, G.qoo), 임에녹(가수 황치열 기타리스트), 김나래(히키, Hickee)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참가해 큰 화제가 되었던 서종예만의 유서 깊은 오디션이다.

보컬, 기악, 작곡, 음향 총 4가지 장르로 참여가 가능하며, 고등학교 졸업생 또는 졸업예정자, 4년제 학사과정 편입가능자 등의 자격을 갖추고 있으면 지원이 가능하다.

사진제공=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최종 선발된 사람 중 5명에게는 1,600만원 상당의 4학기 전액 장학금이, 10명에게는 800만원 상당의 2학기 전액장학금이 주어지는 등 총 15명에게 약 1억 6,000만원 상당의 장학혜택이 주어진다.

SAC 실용음악 장학오디션 출신의 가수 DK(한대규)는 “서종예에서 주최하는 SAC 실용음악 장학오디션은 항상 뛰어난 실력의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해왔다. 저 뿐만 아니라, 현직에서 활동 중인 뮤지션들도 상당 수 참여했을 정도로 권위 있는 대회이기도 하다.

이번 SAC 실용음악 장학오디션에서도 발군의 실력을 보유한 많은 뮤지션들이 참여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SAC 실용음악 장학오디션은 서종예 홈페이지 (http://www.sac.ac.kr) 에서 접수가 가능하며, 코로나19로 인해 무관중 및 방역수칙을 엄격히 준수하는 상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