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생활낚시박람회, 낚시 보트 캠핑 한자리서 선보여...
2020 대한민국생활낚시박람회, 낚시 보트 캠핑 한자리서 선보여...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0.07.15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년대비 15% 증가된 규모로 개최! 다양한 제품 저렴하게 구입 가능!
20‘ 신규 이벤트! 루어낚시(주꾸미·갑오징어) 특별관 구성!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박람회장 만들기, 철저한 방역 지침 준수

2020 대한민국생활낚시박람회가 오는 7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경기도 킨텍스 제 2전시장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개최된다. 2019년 첫 개최 당시 3만여 명의 참관객이 방문하며 성공적으로 폐막한 대한민국생활낚시박람회는 올해도 다양한 컨텐츠와 함께 전년대비 15% 증가된 규모로 개최 예정이다. 낚시뿐만 아니라 보트, 캠핑의 품목까지 연계하여 말 그대로 낚시와 관련된 모든 것을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로 금번 개최를 통해 낚시인들의 공식 하계 축제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대한민국생활낚시박람회 사무국에서는 아직 종식되지 않은 코로나19에 대비하여 다양한 방역대책을 마련된다.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관람객에 대해서는 출입을 금지하고, 입장까지 2번의 발열체크와 손소독제 및 비닐장갑 사용 권장을 통해 더욱 안전한 박람회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코로나19 여파로 예정되어있던 모든 부대행사는 취소되었지만, 더욱 다양한 참가기업이 참여하는 만큼 풍성한 경품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다가오는 가을 낚시를 위해 준비된 새롭게 선보이는 루어낚시 특별관(주꾸미⦁갑오징어 특별관)도 볼거리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fishing-korea.com)를 참고하면 된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