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피부건강 엑스포, 29일 세텍에서 열린다
대한민국 피부건강 엑스포, 29일 세텍에서 열린다
  • 임종선 객원기자
  • 승인 2019.11.27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9일(금)부터12월 1일(일)까지 서울 강남구 소재 세텍(SETEC)에서 피부과학연구재단이 주최하는 ‘2019 대한민국 피부건강 엑스포’가 개최된다.

올해 피부건강엑스포에는 피부과, 병의원, 화장품, 의료기기, 건강식품 분야의 대표적인 기업들이 참가하여 메디컬 뷰티 분야의 우수제품과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무료 샘플링과 시중에서는 만나기 힘든 제품들의 할인 판매로 소비자에게는 알뜰한 구매의 기회가주어진다.

또한 피부과 전문의의 주제별 명품 강연과 1:1 상담이 진행되며, 천연화장품 제조 워크샵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임이석피부과, 이지함 등 대표적인 피부과 화장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피부과병의원화장품 특별존’ 크리스마스 선물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핸드메이드 특별관’ 겨울철 미세먼지에 대응하는 방법을 제시하는 ‘미세먼지 피부건강 관리 솔루션존’ 피부과 전문의들의 유저 미팅 및 네트워킹을 위한 라운지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도 준비되어 있다.

주최사 피부과학연구재단의 서성준이사장은 “국민들에게 올바른 피부건강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대한민국 피부건강엑스포는 이제 3회째를 맞이하여 피부과전문의, 화장품 기업을포함한 피부건강산업종사자, 그리고 일반소비자를 연결하는 피부건강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게될 것” 이라고 밝혔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