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르시 패딩 우신사 특가, 'Ditch Day COLLECTION' 랜덤 쿠폰 퀴즈 정답은?
키르시 패딩 우신사 특가, 'Ditch Day COLLECTION' 랜덤 쿠폰 퀴즈 정답은?
  • 문성 기자
  • 승인 2019.10.04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르시 19 F/W 헤비 아우터 우신사 한정 발매
키르시 19 F/W 헤비 아우터 우신사 한정 발매

'키르시 패딩 우신사 특가' 랜덤쿠폰 퀴즈가 출제돼 퀴즈의 답을 알고 싶어 하는 누리꾼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4일 패션 쇼핑몰 무신사에서는 '키르시 패딩 우신사 특가' 랜덤쿠폰 퀴즈가 공개됐다.

이날 현재 출제된 퀴즈는 "우신사 한정 키르시 헤비 아우터 구매 사은품인 ‘무릎담요는 총 몇 개 증정될까요?" 이다.

무신사측은 이 퀴즈를 맞히기 위한 힌트로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키르시 패딩 우신사 특가' 를 검색하기를 권고했다.

퀴즈의 정답은 ‘300’이다.

키르시 패딩 우신사 특가, 랜덤 쿠폰 퀴즈

이렇게 정답을 맞추게 되면 선착순 8만명에게 최대 78% 랜덤 쿠폰을 제공한다. 누리꾼들은 무신사에서 출제되는 랜덤쿠폰 퀴즈를 맞히기 위해 힌트를 검색하고, 정답을 인지 했을 경우 SNS 등을 통해 서로 정답을 공유하기도 한다.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는 제휴사 서비스의 특장점을 소개하는 퀴즈이벤트로 참여하기 위해서는 무신사 홈페이지의 이벤트탭이나 휴대폰에 무신사 어플리케이션(app)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하면 된다.

한편, 국내 여성 로컬 브랜드 '키르시'가 F/W 시즌을 맞아 헤이 아우터 한정 발매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행사는 헤비 아우터 3종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스몰 체리 롱 패딩은 12만7000원, 스몰 체리 볼 패딩 8만100원, 체리 베어 재킷 15만1200원 등을 오는 18일까지 판매한다.

또한 키르시 헤비 아우터를 구매할 시 선착순 300명에게 무릎담요를 증정하고,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8만 명에 한해 최대 78% 랜덤 쿠폰도 배포한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