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본드' 시청률 동시간대 1위…인물관계도-등장인물-몇부작-줄거리 관심
'배가본드' 시청률 동시간대 1위…인물관계도-등장인물-몇부작-줄거리 관심
  • 류기영 기자
  • 승인 2019.09.28 2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배가본드' 인물관계도 [사진=SBS]

SBS 초특급 블록버스터 금토드라마 ‘배가본드(VAGABOND)’(연출 유인식, 극본 장영철·정경순)가 시청자률에서 승승장구 하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의 인물관계도-등장인물-몇부작-줄거리또한 관심을 얻고 있다.

27일 방송된 SBS ‘배가본드’는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전국기준(이하 동일) 3회 1, 2, 3부 시청률이 각각 7.3%(수도권 7.5%), 8.4%(수도권 8.2%), 9.3%(수도권 9.1%)를 나타내며, 동시간대 지상파와 케이블, 종편에서 전체 1위를 차지했다.

고해리(배수지 분)가 비행기 사고가 여러가지 정황상 테러로 확신한 가운데, 국정원 국장 강주철(이기영)에게 전화를 걸어 비행기테러에 대한 사실을 알렸다가 때마침 이를 듣게 된 국정원장(김종수)로부터 복귀명령을 받고 귀국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초호화 캐스팅으로 방영전부터 화제가 됐던 '배가본드'는 이승기, 배수지를 비롯해 신성록, 문정희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톱스타들을 비롯해 뿐 백윤식, 문성근, 이기영, 이경영, 김민종, 정만식, 황보라, 김정현 등 명품 배우들이 줄이어 출연한다.

이승기는 극중 성룡을 롤 모델로 삼아 액션영화계를 주름잡겠다는 다부진 꿈을 안은 열혈 스턴트맨 차달건 역을, 배수지는 국정원 직원의 신분을 숨기고 주 모로코 한국대사관 계약직 직원으로 근무하는 블랙요원 고해리 역을 연기한다.

SBS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드라마다.

한편, 총 16부작이 예정된 '배가본드'는 매주 금, 토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배가본드' 3회 방송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