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가' 오승은 '라오스 최고의 배우가 될 것’…인물관계도-몇부작-줄거리-시청률 관심
'우아한가' 오승은 '라오스 최고의 배우가 될 것’…인물관계도-몇부작-줄거리-시청률 관심
  • 류기영 기자
  • 승인 2019.09.27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BN ‘우아한 가’ 방송 캡처

MBN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가 최근 시청률 6% 돌파하고 비지상파 드라마 시청률 1위에 이어 지상파 SBS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마저 넘어선 가운데 인물관계도-몇부작-줄거리-시청률 또한 관심을 얻고 있다.

지난 9회 방영분에서 MC가 입성에 성공한 오승은은 집안 내 권력을 거머쥐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한편 자신을 압박하여 쫓아내려는 문희경(하영서 역)에게 굴하지 않고 일명 ‘똥파리 싸대기’를 날리며 통쾌한 일침을 날리기도 했다.

이에 조력자인 임수향(모석희 역)은 오승은을 이용해 TOP팀을 견제하고 문희경을 압박하여 15년 전 사건의 진실에 다가가려 했으나 MC가문에 있어 오승은의 존재가 큰 걸림돌이라고 생각하는 배종옥은 오승은의 과거를 파헤쳤다.

결국 이규한(모완수 역)과의 과거가 밝혀지면서 위기에 몰린 오승은은 10회 방송분에서 자신에게 닥친 위기를 이겨내지 못하고 씁쓸한 퇴장을 하게 되었다. 하지만 오승은은 마지막까지 ‘라오스 최고의 배우가 될 것’이라며 아직 식지 않은 성공에 대한 열망을 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큰 여운을 남겼다.

MBN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는 대한민국 재계 1위 재벌가 밑바닥에 가라앉아있는 끔찍한 비밀을 두고, 이를 밝히려는 자들과 숨기려는 자들의 목숨 건 공방이 오가는 미스터리 멜로드라마로 임수향, 이장우, 배종옥, 정원중, 문희경, 이규한, 김진우, 공현주, 오승은 등이 출연한다.

총 16부작으로 예정된 '우아한 가'는 매주 수·목 밤 11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