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울트라기어, 저녁 5시 퀴즈 'OO'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LG울트라기어, 저녁 5시 퀴즈 'OO'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 문성 기자
  • 승인 2019.09.25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울트라기어'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25일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에 'LG울트라기어' 퀴즈가 출제되면서 누리꾼들이 퀴즈의 답을 찾기 위해 포털사이트에 접속하는 등 분주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이날 오후 5시 현제 출제된 초성퀴즈는 "울트라기어 17는대용량 배터리 ooWh를 사용하여 어댑터 없이도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이다.

오퀴즈측은 이 퀴즈를 맞히기 위한 힌트로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LG울트라기어'을 검색하기를 권고했다.

퀴즈의 빈칸에 들어갈 정답은 ‘72’이다. (문제가 바뀔 시 정답은 바뀔 수 있다)

오퀴즈는 제휴사 서비스의 특장점을 퀴즈로 소개하는 퀴즈 이벤트이다.

퀴즈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휴대폰에 ok캐쉬백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하면 참여 가능하다.

누리꾼들은 'LG울트라기어' 퀴즈를 맞추기 위해 힌트를 검색하고, 정답을 인지 했을 경우 SNS 등을 통해 서로 정답을 공유하기도 한다.

한편,  LG전자는 15인치대 고성능 노트북인 울트라기어 출시에 이어 이번 9월 울트라기어 17 을 새롭게 출시하여 그 스펙에 관한 궁금증으로 엄청난 주목을 받고 있다.

LG전자는 올해 1월 가벼운 휴대성은 물론, 닫았을 때는 15인치대의 외관 사이즈를 거의 유지하면서 열었을 때는 17인치 대화면 노트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그램 17의 성공적인 론칭을 통해 바야흐로 노트북의 대화면 시대를 열어놓았다.

LG울트라기어 17은 대화면이면서도 고성능 노트북으로 상당히 가볍다.

앞에서 소개된 그램17 제품처럼 닫으면 15인치 사이즈, 열면 17인치가 되는 대화면에 그래픽 카드를 달고도, 2kg가 되지 않는 휴대성과 고성능을 한 몸에 담았다.

또한 고성능 그래픽 칩셋으로 GTX 1050대비 최대 70% 향상된 GTX 1650를 탑재하고 듀얼 파워 쿨링으로 발열은 적게, 듀얼시스템으로 언제든지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초고해상도 WQXGA (2560 x 1600) 디스플레이로 더욱 선명한 화면으로 볼 수 있고 16:10 화면비로 더 많은 작업 공간을 제공한다. 초슬림 베젤로 차원이 다른 몰입감을 주는 것 또한 울트라기어17의 매력 포인트다.

뿐만 아니라 울트라기어17은 72Wh 대용량 배터리로 어댑터 없이도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밀리터리 스탠더드 테스트 통과한 단단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LG 관계자에 따르면 "오늘 진행하는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의 정답자에 한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응모 바란다"라며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성능에 가벼운 대화면 울트라기어 17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평소 고성능 노트북에 관심이 있었다면 이번 기회를 적극 활용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LG UltraGear' 노트북 [사진=LG Electronics]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