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번나이트 V라인 다이어트, 토스행운퀴즈 정답확인
세리번나이트 V라인 다이어트, 토스행운퀴즈 정답확인
  • 문성 기자
  • 승인 2019.09.24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리번나이트 V라인 다이어트' 토스 행운퀴즈

퀴즈만 풀면 누구나 상금을 받을 수 있는 토스 행운퀴즈에서 '세리번나이트 V라인 다이어트'에 관한 퀴즈가 출제돼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다.

24일 제시된 행운 퀴즈는 "기능성을 갖춘 진짜 붓기 관리템 세리번나이트! 체지방, 스트레스, 에너지까지 한 번에 관리가 가능하여 깐깐한 얼루어 품평단도 만족한 제품!

[퀴즈]
세리번나이트에는 붓기 제거에 효과가 있는 호박, 한손선인장, 옥수수수염, □□□□□이 함유되어 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행운퀴즈의 힌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세리번나이트 V라인 다이어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행운퀴즈 정답은 “브로멜라인”이다.

두번째 행운 퀴즈는 "얼루어 고객 100명 품평 결과, 재구매의사 ○○%의 V라인 관리템 세리번나이트!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95'이다.

이번 행운퀴즈는 총 3,000만원의 상금으로 진행되며 퀴즈를 맞추면 일정 금액이 지급된다. 지급된 토스 머니는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토스 행운퀴즈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휴대폰에 토스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하면 된다.

한편, 24일 하루동안 ‘V라인 다이어트 세리번 나이트 오늘만 반값’ 이벤트가 진행된다.

화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3시 59분까지 세리박스 회원가입 시 10,000원 회원가입 축하 쿠폰을 제공하고,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세리박스에 따르면 베스트 셀러인 '세리번 나이트'는 국내 최초 V라인 다이어트 보조제로 체지방 감소 기능성 제품이다. '슈스스' 한혜연이 다이어트 잇템으로 추천해 주목을 끌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주성분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콜레우스포스콜리다. 기능성 원료인 콜레우스포스콜리는 인체적용시험 결과 체지방 감소, 제지방량 증가, 체중감소 등에 효과가 있음이 확인되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이외에도 잠자기 전 하루 1포 간편한 섭취를 통해 스트레스와 피로, 얼굴 V라인, 몸매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세리박스 관계자는 “세리번 나이트에 함유된 L-테아닌이 알파파의 발생을 증가시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B군 복합체가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돕기 때문에 빠른 얼굴 다이어트 또는 쉬운 몸매 관리에 도움을 받아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SERY BOX) [사진=세리박스]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SERY BOX) [사진=세리박스]

Tag
#토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