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바삭킹', 토스행운퀴즈 정답확인
'버거킹 바삭킹', 토스행운퀴즈 정답확인
  • 문성 기자
  • 승인 2019.09.23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퀴즈만 풀면 누구나 상금을 받을 수 있는 토스 행운퀴즈에서 '버거킹 바삭킹'에 관한 퀴즈가 출제돼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다.

23일 제시된 행운 퀴즈는 "매콤하고 바삭해서 더욱 맛있는 버거킹 바삭킹이 출시 했습니다!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고, 다양한 소스와 함께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매콤하고 바삭한 치킨 윙을 즐기고 싶다면
지금 바로 버거킹의 신제품을 검색해 보세요. 버거킹 바삭킹은 더욱 더 고소하고 바삭바삭한 식감을 즐기실 수 있도록
□□□를 추가하였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행운퀴즈의 힌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버거킹 바삭킹’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행운퀴즈 정답은 “쌀가루”이다.

이번 행운퀴즈는 총 2,000만원의 상금으로 진행되며 퀴즈를 맞추면 일정 금액이 지급된다. 지급된 토스 머니는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토스 행운퀴즈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휴대폰에 토스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하면 된다.

한편,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매콤하고 바삭한 식감의 치킨윙 사이드 신메뉴 ‘바삭킹’을 출시, 너겟킹, 텐더킹에 이어 치킨 사이드 메뉴 카테고리를 확장했다.

버거킹 신메뉴 ‘바삭킹’은 치킨윙을 튀겨 낸 사이드 메뉴다. 20여 가지의 허브와 쌀가루의 조합으로 바삭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며, 매콤하고 고소한 최적의 맛을 선사한다고 버거킹 측은 설명했다. 바삭킹은 2조각에 2500원, 4조각에 5000원, 8조각에 디핑소스 1개가 제공돼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바삭킹은 함께 출시된 3가지 디핑소스와 곁들여 먹을 수 있다. 디핑소스 3종은 까망베르치즈소스, 디아블로소스, 스위트칠리소스다. 치즈의 깊은 풍미가 일품인 까망베르치즈소스는 바삭킹의 고소함을 한껏 끌어올린다. 매운 맛이 특징인 디아블로소스는 바삭킹의 매콤한 맛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준다. 스위트칠리소스는 입안 퍼지는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고 바삭킹에 곁들이면 '단맵단맵'의 맛을 선사한다.

버거킹은 바삭킹 출시 기념, 딜리버리 서비스에 한해 판매하는 ‘바삭킹 딜리버리팩’ 2종도 선보였다. 바삭킹 딜리버리팩을 주문하면 바삭킹 8조각과 디핑소스 1개를 버거킹 인기 사이드 메뉴 ‘크리미모짜볼 10조각’ 혹은 ‘너겟킹 10조각’과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버거킹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은 “치킨 사이드 메뉴에 대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치킨윙을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신메뉴 바삭킹은 함께 출시한 3가지 디핑소스를 곁들이면 취향 별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니 버거킹만의 특별하고 즐거운 맛의 경험을 느끼고 싶은 고객이라면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Tag
#토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