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보닷컴 중간고사 응원, 내신천재의 성적관리법 'ㄱㅅㅈㅈㅂ'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진행
족보닷컴 중간고사 응원, 내신천재의 성적관리법 'ㄱㅅㅈㅈㅂ'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진행
  • 문성 기자
  • 승인 2019.09.2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족보닷컴 중간고사 응원'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족보닷컴 중간고사 응원'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가 출제돼 퀴즈의 답을 알고 싶어하는 누리꾼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오늘(21일) 모바일 잠금화면 서비스 캐시슬라이드에서는 '족보닷컴 중간고사 응원'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현재 출제된 초성퀴즈는 "내신천재의 성적관리법 ㄱㅅㅈㅈㅂ"이다.

캐시슬라이드측은 이 퀴즈를 맞히기 위한 힌트로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족보닷컴 중간고사 응원'을 검색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출제된 초성퀴즈의 정답은 ‘기승전족보’이다.

누리꾼들은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를 맞히기 위해 힌트를 검색하고, 정답을 인지 했을 경우 SNS 등을 통해 서로 정답을 공유하기도 한다. 이렇게 정답을 맞추게 되면 캐시슬라이드의 캐시를 지급 받을 수 있는데, 퀴즈에 따라 100캐시, 또는 200캐시를 받게 된다.

한편, 국내 유일 중·고교 기출문제 사이트 족보닷컴에서 21일 오전 10시부터 4시간 동안 중간고사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개인당 1시간에 한 번씩 총 4번의 응모 기회가 주어지며 선착순 사은품과 추첨 사은품이 준비돼 있다.

선착순 사은품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매 시간 정각에 리셋되며, 대상자에게는 중·고교생들의 선호도가 높은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이 주어진다.

추첨 사은품은 응모자 중에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와 에어팟 2세대, 치킨 교환권 등을 3000여명에게 지급한다.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족보닷컴 관계자는 “2학기 중간고사가 다가오면서 피곤하고 지친 중·고교생들이 힘을 냈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중·고교생을 응원하고 싶은 족보닷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니 많은 분들의 응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족보닷컴은 같은 날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를 진행한다. 정답을 맞추면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 캐시가 즉시 지급되며 문제 정답은 족보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족보닷컴 '중간고사 응원 이벤트' [사진=족보닷컴]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