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탠다드 캐시미어, "컬렉션은 니트,코트,OOO" 랜덤쿠폰 퀴즈 정답 확인
무탠다드 캐시미어, "컬렉션은 니트,코트,OOO" 랜덤쿠폰 퀴즈 정답 확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9.20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탠다드 캐시미어' 랜덤쿠폰 퀴즈

무신사 '무탠다드 캐시미어' 랜덤쿠폰 퀴즈가 출제돼 퀴즈의 답을 알고 싶어하는 누리꾼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20일 패션 쇼핑몰 무신사에서 '무탠다드 캐시미어' 랜덤쿠폰 퀴즈가 공개됐다.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는 제휴사 서비스의 특장점을 소개하는 퀴즈이벤트로 참여하기 위해서는 무신사 홈페이지의 이벤트탭이나 휴대폰에 무신사 어플리케이션(app)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하면 된다.

이날 현재 출제된 퀴즈는 "캐시미어 컬렉션은 니트, 코트, OOO로 3가지 카테고리로 출시하였습니다. 빈 칸에 들어갈 단어는?" 이다.

무신사측은 이 퀴즈를 맞히기 위한 힌트로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무탠다드 캐시미어' 검색 후 나오는 광고의 '무신사 스탠다드 캐시미어' 메인 배너를 클릭하기를 권고했다.

퀴즈의 정답은 ‘머플러’이다.

한편, 무신사 스탠다드는 오는 26일까지 무신사 스탠다드 캐시미어 니트 영상을 감상하고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캐시미어 블렌드 니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탠다드 캐시미어는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내놓은 캐시미어 컬렉션이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