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부티크', 김선아X장미희 파워게임…인물관계도-등장인물-줄거리-시청률-몇부작?
'시크릿 부티크', 김선아X장미희 파워게임…인물관계도-등장인물-줄거리-시청률-몇부작?
  • 류기영 기자
  • 승인 2019.09.19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 방송캡쳐

SBS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연출 박형기, 극본 허선희) 첫 방송 부터 김선아가 심상치 않은 존재감을 보이며 드라마에 대한 인물관계도-등장인물-줄거리-몇부작-시청률 등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시크릿 부티크'는 재벌기업 데오가(家)의 총수 자리, 국제도시개발 게이트를 둘러싼 독한 여자들의 파워 게임을 담은 ‘레이디스 누아르' 드라마이다.

18일 첫 방송분에서는 출소 후 파티에 참석하는 제니장(장도영, 김선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파격적인 탈색 쇼트커트와 화려한 비주얼로 부티크 대표 제니장의 우아하면서도 그 누구라도 제압할 것 같은 묵직한 분위기를 만들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날 '시크릿 부티크'의 평균 시청률은 5.68%, 5.66%를 기록했다. 최고 시청률은 6.49%였다.

등장인물로는 제니장 역에 김선아, 김여옥 역의 장미희, 위예남 역의 박희본, 이현지 역의 고민시, 윤선우 역에 김재영, 위정혁 역에 김태훈, 위예은 역에 류원, 차승재 역에 류승수, 황집사 역에 한정수, 미세스왕 역에 김영아 등이 열연을 펼친다.

등장인물간 관계도는 데오그룹 총수인 김여옥과 제니장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 서로를 이용하는 관계이고, 김여옥의 장남인 위정혁은 제니장과 우정의 관계이다. 제니장의 뒤를 보호하는 변호사 윤선우가 있고, 김여옥의 장녀 위예남은 제니장과 동경과 우정사이에서 애증의 관계로 변모한다.

총 16부작이 예정되어진 SBS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는 매주 수·목요일 저녁 10시에 방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