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엘리에 솔로탈출, 토스 행운퀴즈 정답확인
포엘리에 솔로탈출, 토스 행운퀴즈 정답확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9.17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엘리에 솔로탈출' 토스 행운퀴즈

퀴즈만 풀면 누구나 상금을 받을 수 있는 토스 행운퀴즈에서 '포엘리에 솔로탈출'에 관한 퀴즈가 출제돼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다.

토스 행운퀴즈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휴대폰에 토스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하면 된다.

17일 오후 5시 현재 제시된 행운 퀴즈는 "당신의 취향을 저격할 향기 총집합! 여성 2in 1 향수 이너퍼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우아하고 기품있는향" 과하지 않은 고급진 섹시함을 원할때 고혹적이고 매력적인 스트롱 장미향을 가지고 있는 이너퍼퓸 향의 이름은? "이다.

행운퀴즈의 힌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포엘리에 솔로탈출’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행운퀴즈 정답은 “오드비쥬”이다.

이번 행운퀴즈는 총 3,000만원의 상금으로 진행되며 퀴즈를 맞추면 일정 금액이 지급된다.

지급된 토스 머니는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포엘리에(FOELLIE)’가 로맨틱 향 ‘이너퍼퓸 6종’을 오늘 단 하루 1,200명 선착순 한정 9,900원에 특가 판매한다.

포엘리에는 복숭아 향의 오드봉봉, 상쾌한 피톤치드 향의 오드포렛, 우아한 스트롱 장미향의 오드비쥬, 달콤한 향의 오드플뢰르, 청량감이 느껴지는 시원한 향의 오드보그, 그리고 플로럴 머스크향의 오드베베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소비자가 원하는 향으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이론적으로 48시간 이상의 지속력을 가져 소량으로도 은은한 향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이번 특가 이벤트 제품 이너퍼퓸의 특징이다.

포엘리에 관계자는 “여성들의 Y존냄새 케어에 도움이 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취향을 저격할 다양한 향으로 구성되어 더욱 매력적인 이너퍼퓸 제품을 고백데이를 맞아 특가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하며 “은은하고 로맨틱한 향과 함께 감각적인 디자인의 이너퍼퓸이 고백데이에 더욱 성공적인 고백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포엘리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공인인증서 없이 쉽고 빠르게 송금할 수 있는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에서 매일 같이 출제되는 행운퀴즈는 작년 말 포털사이트 실검에 자주 등장했던 토스 행운상자 이벤트의 변형된 형태로 토스 회원이 직접 상금을 걸고 퀴즈를  출제하는 방식인 토스 '행운퀴즈'로 발전 됐다.

Tag
#토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