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다운특가,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 퀴즈 정답은?
젝시믹스 다운특가,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 퀴즈 정답은?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9.17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젝시믹스 다운특가' 오퀴즈 이벤트

최근 온라인 마케팅의 방법으로 여기저기서 퀴즈가 출제되고 있는 가운데 누리꾼들이 퀴즈의 답을 찾기 위해 포털사이트에 접속하는 등 분주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17일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에 '젝시믹스 다운특가' 퀴즈가 출제됐다.

현재 출제된 초성퀴즈는 "19F/W 젝시믹스 단독기획 일상의 모든 순간과 함께하는 'ㄹㅇㅌㄱㅅㄷㅇ"이다.

오퀴즈측은 이 퀴즈를 맞히기 위한 힌트로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젝시믹스 다운특가'를 검색하기를 권고했다.

현재 출제된 초성퀴즈의 정답은 ‘라스트구스다운’이다. (문제가 바뀔 시 정답은 바뀔 수 있다)

요가복 전문업체 젝시믹스는 2019 FW 신상품 라이트 구스다운 2종 출시 신상품을 20% 할인판매와 신상품인 라이트 구스다운 재킷 & 베스트를 포함한 F/W 전 품목을 1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발급기간은 9월 17일 9시~ 9월 18일 10시까지)

또한 1000만장 이상 판매하고 있는 베스트셀러 6종을 1+1판매하고, 이벤트 기간내 주문한 고객 선착순 1만명에 한하여 켈로그 프로틴바(30g)을 오늘 하루 제공한다.

젝시믹스 관계자에 의하면 "2019 F/W 신상품인 라이트 구스다운 재킷 & 베스트는 드라이빙, 트래킹, 골프, 사이클 등 레저 스포츠뿐만 아니라 도심 속 시티룩에도 적합한 만능 아이템으로 활동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켜 줄 것"이라며, "본문에 언급된 이벤트뿐만 아니라 무려 1000만 장 이상이 판매된 6종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1+1행사로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 덧붙였다.

한편, 오퀴즈는 제휴사 서비스의 특장점을 퀴즈로 소개하는 퀴즈 이벤트이다.

퀴즈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휴대폰에 ok캐쉬백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하면 참여 가능하다.

누리꾼들은 '젝시믹스 다운특가' 퀴즈를 맞추기 위해 힌트를 검색하고, 정답을 인지 했을 경우 SNS 등을 통해 서로 정답을 공유하기도 한다.

이렇게 정답을 맞히게 되면 최대 100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젝시믹스 다운특가' 오! 퀴즈의 진행시간은 사전퀴즈 (오전 9시~ 오전 9시 59분) 브랜드 퀴즈(오전 10시~오후 4시 59분)이다. 브랜드 퀴즈는 각1인 1회 적립이 가능하다.

젝시믹스 다운특가 이벤트 (사진=젝시믹스 홈페이지)
젝시믹스 다운특가 이벤트 (사진=젝시믹스 홈페이지)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