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왈라뷰 찜켓팅', ㅉㅎㅈㅍ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정답은?
'왈라뷰 찜켓팅', ㅉㅎㅈㅍ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정답은?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9.16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왈라뷰 찜켓팅',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가 출제돼 퀴즈의 답을 알고 싶어하는 누리꾼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오늘(16일) 모바일 잠금화면 서비스 캐시슬라이드에서는 '왈라뷰 찜켓팅'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생소한 이름의 '왈라뷰(wallaVU)'는 동영상 기반 '뷰티 커머스 플랫폼'이다.

‘왈라뷰(wallaVU)’ 브랜드 명칭은 현재 개발 중인 풀필먼트(Fulfillment) 서비스인 ‘왈라비(wallaby)’를 기반으로, 비디오 커머스라는 플랫폼의 차별적 특징을 강조한 명칭이다.

왈라뷰 앱을 통해서 '스토어'와 '뷰티비'라는 카테고리를 만나볼 수 있다.

‘스토어’에는 뷰티 유목민들을 사로잡기 위해 엄선된 좋은 성분과 착한 가격의 다양한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다.

또 ‘뷰티비’ 영역은 왈라뷰 회원 누구나 자유롭게 본인의 뷰티 일상, 메이크업 노하우, 제품 리뷰 등의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등록하고, 다른 사람들의 영상들을 시청할 수 있는 공간이다.

왈라뷰는 오후 4시, 6시, 8시 정각 총 3회에 걸쳐 ‘찜켓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ED마스크를 비롯해 총 3천5백만원 상당의 다양한 뷰티템들을 선착순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왈라뷰 가입회원이라면 누구나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 시간대 별로 1회씩, 총 3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는 제휴사 서비스의 특장점을 초성퀴즈로 소개하는 참여형 이벤트로 초성퀴즈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휴대폰에 캐시슬라이드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하면 된다.

이날 오후 5시 현재 출제된 초성퀴즈는 "왈라뷰에서 오초안에 ㅉㅎㅈㅍ을 선착순으로 주는 왈라뷰찜켓팅 이벤트"이다.

캐시슬라이드측은 이 퀴즈를 맞히기 위한 힌트로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왈라뷰 찜켓팅'를 검색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출제된 초성퀴즈의 정답은 ‘찜한제품’이다. (문제가 바뀔 시 정답은 바뀔 수 있다)

누리꾼들은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를 맞히기 위해 힌트를 검색하고, 정답을 인지 했을 경우 SNS 등을 통해 서로 정답을 공유하기도 한다.

이렇게 정답을 맞추게 되면 캐시슬라이드의 캐시를 지급 받을 수 있는데, 퀴즈에 따라 100캐시, 또는 200캐시를 받게 된다.

한편, 캐시슬라이드 캐시는 2만 적립 캐시 부터 캐시아웃이 가능하며, 금요일 오전 12시 이전에 신청한 건은 다음주 수요일, 그 이후에 신청한 건은 2주 후 수요일에 일괄 지급된다.

왈라뷰 찜켓팅 이벤트 (사진=왈라뷰 홈페이지)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