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카드매출 조기입금 확인 가능, '캐시노트'란?…토스 행운퀴즈 정답확인
추석 카드매출 조기입금 확인 가능, '캐시노트'란?…토스 행운퀴즈 정답확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9.16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퀴즈만 풀면 누구나 상금을 받을 수 있는 TOSS 행운퀴즈에서 16일 '추석매출 조기입금 캐시노트'에 관한 퀴즈가 출제돼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다.

이날 현재 제출된 퀴즈는 "간편 매출관리 1위, 도입된 고객사 37만개, 관리 매출액 □□□□원 (*2019년 9월 기준) '캐시노트'는 사업자 분들의 매출관리와 매출보류 알림 등 사업에 필요한 재무관리를 무료로 지원해줍니다. 추가로 자영업자 카드수수료 환급대상 여부 확인, 예상 환급액 확인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 들어갈 관리 매출액 규모는 얼마일까요?"이다.

정답은 "100조"이다.

한편, 카카오톡만으로도 모든 기능을 사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캐시노트'는 2017년 4월 출시 된 후, 현재 전국에 37만개 이상의 사업장에 도입이 되고 있다고 한국신용데이터는 밝혔다.

정확히 캐시노트의 장점은 ▲카드대금 입금 일정, ▲재방문 고객분석, ▲입소문 모니터링, ▲세금계산서 간편조회 등 유용한 기능을 탑제한 사업자를 위한 경영관리 서비스이다.

특히, 캐시노트의 가장 두드러지는 장점은 국내 최초 예상 환급액 진단기능 제공이다.

서비스 이용 고객들의 호평도 이어진다.

서울 신천의 한 가맹점주는 "카드매출 몇 주치가 누락된 걸 캐시노트 통해 알게 된거에요. 만약에 캐시노트를 사용하지 않았으면 입금이 안된 것도 모르는 상태로 넘어갔을 거에요."라고 사용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자세한 '캐시노트'의 이용방법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Tag
#토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