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지방을 녹인다',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 토스 행운퀴즈 정답확인
'돼지지방을 녹인다',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 토스 행운퀴즈 정답확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9.16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뉴트리코어 앰블렘
사진 = 뉴트리코어 앰블렘

퀴즈만 풀면 누구나 상금을 받을 수 있는 TOSS 행운퀴즈에서 16일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에 관한 퀴즈가 출제돼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다.

이날 첫번째 퀴즈는 "명절 동안 기름진 음식 많이 드셨을텐데요.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은 □□□□을 녹이기 때문에 이럴 때 먹기 좋습니다. □□□□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돼지지방"이다.

두번째 행운퀴즈는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이 돼지지방, 기름을 녹이는 이유는 □□□이라는 성분 때문입니다. □□□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인지질"이다.

세번째 행운퀴즈는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의 인지질 성분은 □□□□주사의 주성분과 동일하다고 알려져 다이어터들에게 이슈인데요. □□□□주사는 무엇일까요?"이다.ㅏ

정답은 "지방분해"이다.

네번째 행운퀴즈는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의 인지질 성분은 ○○%로 시중에서 가장 높은데요.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58"이다.

다섯번째 행운퀴즈는 ""인지질 함량은 □□□시험법으로 나온 결과가 가장 정확하기 때문에 □□□시험을 통해 나온 결과가 제품 상세페이지에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이다.

정답은 "NMR"이다.

여섯번째 행운퀴즈는 ""크릴오일은 일반 오일과 달리 지방도 녹이지만 ‘물’에도 잘 녹기 때문에 녹인 지방을 땀, 소변 등을 통해 체외로 배출하기에 용이하고, □□□□□가 일반 오일보다 월등히 높습니다"이다.

정답은 "생체활용도"이다.

한편, 자연 유래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은 맥스크릴오일 2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하나만 구매해도 사은품을 100%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트리코어 맥스크릴 오일은 NMR시험법으로 탄생해 인지질 함량이 58%로 다른 제품에 비해 수치가 높고, 미국산 남극해의 청정해역의 크릴만을 사용한 제품이다.

Tag
#토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