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2라이프', 9일 예고 "임지연X곽시양X박원상, 정지훈 의심"...인물관계도-몇부작-등장인물-줄거리-재방송 관심
'웰컴2라이프', 9일 예고 "임지연X곽시양X박원상, 정지훈 의심"...인물관계도-몇부작-등장인물-줄거리-재방송 관심
  • 류기영 기자
  • 승인 2019.09.09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웰컴2라이프' 예고편 화면캡쳐

9일(월) 밤 8시 55분에 방영되는 MBC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 의 21-22회가 예고 됐다.

'웰컴2라이프'는 자신밖에 모르던 마이웨이 변호사가 사고로 다른 평행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세경지검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이다.

이상 범죄 특수본 담당 검사로 임명된 재상(정지훈 분). 시온(임지연 분)과 동택(곽시양 분), 석준(박원상 분)은 의중을 알 수 없는 재상의 행보에 의심을 거두지 못한다. 한편 재상은 시온을 지키기 위해 외로운, 그리고 위험한 수사를 시작한다.

자신을 도우라는 장도식(손병호 분)에게 자수를 권유한 데 이어 "남의 눈에 피눈물 흘리게 하는 놈들, 똑같이 피눈물 흘리게 해주려고 한다. 곧 다시 뵙게 될 것"이라며 전쟁을 선포해 긴장감을 자아냈다. 앞으로 전개 될 두 사람의 대립에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공개된 예고 영상 속 이재상은 장도식을 향해 날카로운 칼날을 드리운 검사의 면모로 눈길을 끈다. 장도식을 소환해 마주 앉은 이재상은 그를 향해 싸늘한 눈빛과 악랄한 미소를 내비쳤다. 이에 장도식 "나를 불러? 나를 완전 표적으로 삼고 있다는 거 아니냐"며 분노해 긴장감이 고조된다.

'웰컴2라이프'에서 정지훈은 국내 5대 로펌 중 하나인 율객 로펌의 에이스 변호사 이재상은 이기기 위해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인물 이재상 역을 맡았으며, 임지연은 말보다 행동이 앞서는 게 탈이지만 터프한 성격 속에 따뜻하고 순수한 천성을 지닌 인물 라시온 역을 맡았다.

또한 곽시양은 라시온과 같은 경찰서에 소속된 강력계 경감으로, ‘성불’(성질 불 같은)이라는 별명을 가졌지만 알고 보면 큰 정 넘치는 스타일의 전형적인 츤데레 구동택 역을 맡았다.

'웰컴2라이프'는 현실과 평행 세계라는 두 세계관을 다루는 만큼 인물관계도도 두 가지로 나뉘어 확인해볼 수 있다.

총 32부작 예정인 드라마 '웰컴2라이프'의 재방송 편성은 10일 MBC 10시 45분(21회), 11시 20분(22회), MBC 드라마넷 14시 20분(19회), 14시 55분(20회), 15시 30분(21회), 16시 10분(22회) 등 이다.

'웰컴2라이프' 인물관계도(사진= MBC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