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네 쌀롱' 첫방, 한예슬X손연재X한혜연X이사배X차홍…진정한 패션뷰티를 이야기한다
'언니네 쌀롱' 첫방, 한예슬X손연재X한혜연X이사배X차홍…진정한 패션뷰티를 이야기한다
  • 류기영 기자
  • 승인 2019.09.06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2부작 파일럿 ‘언니네 쌀롱’

'언니네 쌀롱'에서 전 체조선수 손연재의 메이크오버 성공 모습이 전파를 탔다.

지난 5일 첫 방송된 MBC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언니네 쌀롱' (기획 최윤정/연출 이민희)은 지상 최고의 '메이크오버' 토크쇼라는 독특한 소재로 첫 선을 보였다.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한 한예슬을 비롯해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헤어디자이너 차홍, 뷰티 유튜버 이사배 등 전문가들이 출연해 의뢰인의 스타일을 바꿔주는 내용이다.

이날 방송에는 첫 의뢰인으로 체조의 간판스타 손연재가 등장했다.

만족스런 스타일링은 고대하는 손연재는 "나만의 스타일을 찾고싶다"면서 "코치 말을 잘 듣는다. 가르쳐주면 평소에도 잘 하고 다닐 수 있다"며 방송에 임하는 진지한 자세를 표현했다.

또 손연재는 "(저는) 24살부터가 20살인 것"이라며 "매일매일 아침에 뭐 입지, 머리, 화장 어떻게 하지 고민한다. 평소에도 하고다닐 수 있을만큼 가이드를 잡아줬으면 좋겠다"고 말했고,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다양한 콘셉트의 옷을 입어볼 수 있도록 도와줬다.

"확실한 팁을 알려주겠다"면서 자신만만하게 나선 이사배는 손연재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살리면서 한편으로는 시크해보이는 메이크업을 해주겠다고 말했다. 손연재는 이사배가 제안한 메이크업에 매우 만족하며 "자고 일어나면 항상 이 얼굴이었으면 좋겠다"고 즐거워했다.

데뷔 19년 만에 첫 예능 MC에 도전하는 한예슬도 관심이 모아졌다.

브라운관을 통해 유행을 선도했던 패셔니스타 한예슬은 쌀롱의 대표를 맡으며 패널들과 함께 프로그램을 이끌어 갈 예정이다.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은 조세호와 홍현희의 활약도 기대를 모으며,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시작한 '언니네 쌀롱'이 정규 프로그램으로 편성될지도 관심이다.

한편, '언니네 쌀롱' 2회는 오는 12일 오후 10시 5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