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요한', 이경규 딸-OST-몇부작-인물관계도-줄거리-시청률...지성X이세영X정민아 열연
'의사요한', 이경규 딸-OST-몇부작-인물관계도-줄거리-시청률...지성X이세영X정민아 열연
  • 이윤아 기자
  • 승인 2019.08.30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드라마 '의사요한'
사진=SBS 드라마 '의사요한'

드라마 '의사요한', 이경규 딸-OST-몇부작-인물관계도-줄거리-시청률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4일 방영된 '의사요한' 12회에서 차요한은 강시영(이세영)의 진심 어린 쪽지를 본 후 깊은 생각에 잠겼다. 차요한의 비밀스런 방에서 홀로 병을 이겨내기 위해 애썼을 차요한의 모습을 떠올리며 눈물을 글썽였던 강시영이 차요한에게 슬픔과 두려움을 전한 후 "그래도 감사해요. 이렇게 살아와주셔서. 제 곁에 있어주셔서"라는 쪽지를 남겼던 것. 

더욱이 "교수님을 잃게 될 사람은 저예요"라고 눈물을 쏟아내던 강시영을 떠올리며 눈물을 글썽였던 차요한이 늦은 밤 컴퓨터 앞에 앉아 의문의 클리닉 홈페이지에 "연구원에 지원한다"는 메일을 보내는 모습이 포착돼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차요한이 지원한 연구소는 과연 어떤 곳인지, 차요한은 연구원으로 발탁돼 의사의 길을 접고 한세병원을 떠나게 될 것인지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의사요한'은 마치통증의학과 최연소 교수 차요한(지성 분)을 중심으로 통증의 원인을 마치 범인 잡는 수사관처럼 찾아내는 통증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은 메디컬 드라마다.

지성은 닥터 10초라는 별명을 지닌 탁월한 마취통증의학과 의사 차요한 역을 맡았으며 이세영은 대대로 의사 집안인 한세 병원 이사장의 장녀이자 마취통증의학과 레지던트 강시영 역을 맡았다. 

또한 이규형은 사형제도에 반대하는 입장을 고수하는 검사 손석기를 맡아 차요한(지성)과 대립을 펼치게 됐다.  

특히 드라마 속 강미래 역을 맡은 배우 정민아는 '신입사관 구해령'에 출연 중인 이경규 딸 배우 이예림과 닮은 얼굴로 화제를 모았다.

의사요한은 12회 기준 8.0%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