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정원', 재방송-줄거리-몇부작-후속인물관계도-OST...한지혜X이상우 열연
'황금정원', 재방송-줄거리-몇부작-후속인물관계도-OST...한지혜X이상우 열연
  • 이윤아 기자
  • 승인 2019.08.29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황금정원' 인물관계도
사진='황금정원' 인물관계도

주말드라마 '황금정원' 재방송-줄거리-몇부작-후속인물관계도-OST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황금정원’ 21-24회에서 차화연은 병이 재발한 극한의 상황에서도 자신의 가족이 아닌 비서 조미령(한수미 역)에게만 의지하며 위태로운 분위기를 자아내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릿하게 만들었다. 

재발이 믿기지 않는 차화연은 결국 눈물을 보이며 절망적인 감정을 드러냈고, 그동안 강렬한 카리스마 속에 감춰져 있던 외로움을 완벽히 표현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MBC 주말드라마 '황금정원'은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 은동주(한지혜 분)의 인생되찾기로 진실을 숨기는 자와 쫓기는 자의 아슬아슬한 인생 게임을 그린 작품이다. 

한지혜는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간병인 은동주 역을 맡았으며, 이상우는 비혼 주의자 강력계 형사 차필승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또한 가수 테이가 MBC 주말드라마 '황금정원' OST중 '나의 그대'라는 곡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황금정원은 24회 기준 7.3%의 시청률을 기록 중이다.

황금정원은 총 60부작으로 구성됐다.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 MBC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주중 재방송도 꾸준히 MBC, MBC 드라마넷을 통해 전파를 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