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쇼', 인물관계도-몇부작-줄거리-등장인물...송승헌X이선빈 열연
'위대한 쇼', 인물관계도-몇부작-줄거리-등장인물...송승헌X이선빈 열연
  • 이윤아 기자
  • 승인 2019.08.26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드라마 '위대한 쇼' 인물관계도
사진=tvN 드라마 '위대한 쇼' 인물관계도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 인물관계도-몇부작-줄거리-등장인물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금일 첫방송 예정인 '위대한 쇼'의 등장인물로는 송승헌, 이선빈, 임주환, 노정의, 정준원 등의 배우가 출연한다.

송승헌이 맡은 위대한은 청년 비례 대표로 19대 국회에 전 국회의원이다. 힘없는 서민들을 위하겠다는 초심을 잃고 살아남기 위한 기술만 늘어나고 있다. 

그러던 그의 앞에 난데없이 한다정(노정의)이라는 아이가 찾아오며 인생이 송두리째 변하기 시작한다.

이선빈은 정수현 역을 맡았다. 시사 프로그램 '논쟁' 메인 작가이자 위대한의 앞집에 살고 있는 인물로, 대학교 새내기 시절 위대한(송승헌)과 처음 만났으며 휴학으로 인해 그저 이뤄지지 못한 첫사랑의 설정을 가져간다.

강준호는 임주환 역을 맡았다. 변호사이자  보수 진영을 대변하는 시사평론가로, 유연하고 합리적이면서도 통찰력이 빛나는 평론으로 보수 진영의 '차세대 스피커'로 각광받고 있는 인물이다.

한편 '위대한 쇼'는 총 16부작이며,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tvN에서 방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