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탐정', 후속-몇부작-등장인물-줄거리-인물관계도-후지이 미나...봉태규X박진희 열연
'닥터탐정', 후속-몇부작-등장인물-줄거리-인물관계도-후지이 미나...봉태규X박진희 열연
  • 이윤아 기자
  • 승인 2019.08.21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닥터탐정' 인물관계도
사진='닥터탐정' 인물관계도

'닥터탐정', 후속-몇부작-등장인물-줄거리-인물관계도-후지이 미나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5일 방송된 SBS ‘닥터탐정’ 10회에서는 메탄올 중독사건 산업재해의 원인을 밝혀낸 UDC의 활약 속에서 큰 웃음을 선사하는 정강희의 모습이 인상 깊게 그려졌다.

박진희는 박지영(공일순 역)을 찾아가 UDC의 도움을 요청했다.

UDC 구성원들은 공공기관에서 개인이 가져온 사건, 특히 TL그룹을 돕는 일을 맡는다는 것에 대해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지만, 박진희의 사정을 곁에서 지켜봐 온 박지영, 봉태규(허민기 역)가 확고한 입장을 취하자 사건을 받아들이기로 했다.

'닥터탐정'은 산업현장의 사회 부조리를 통쾌하게 해결하는 등장인물들의 활약을 담은 신종 메디컬 수사물을 그린 드라마로 주목을 받고 있다.

등장인물로는 박진희, 봉태규, 이기우가 주연으로 열연하고 있으며 후지이 미나가 '석진이' 역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닥터탐정'의 시청률은 10회 기준으로 4.4%를 기록하고 있으며 후속작으로는 김선아 주연의 '시크릿 부티크'가 예정되어 있다.

한편, '닥터탐정'은 총 32부작으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