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패밀리' 고명환♥임지은 부부, '연매출 10억' 메밀국수집부터 신혼집까지
'모던패밀리' 고명환♥임지은 부부, '연매출 10억' 메밀국수집부터 신혼집까지
  • 이윤아 기자
  • 승인 2019.08.20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모던 패밀리' 고명환과 임지은
사진='모던 패밀리' 고명환과 임지은

코미디언 고명환, 배우 임지은 부부가 결혼 6년 차 일상을 최초로 공개한다.

두 사람은 MBN ‘모던 패밀리’에 합류하며, 데뷔 후 처음으로 관찰 예능에 도전한다. ‘코미디언-여배우’라는 이색 조합으로 2014년 화제 속에 결혼한 가운데, 여전히 신혼인 일상을 보여주는 것.

최근 진행된 첫 녹화에서 고명환 임지은 부부는 이태원에 있는 ‘러브하우스’를 공개했다. 또한 고명환의 어머니와 누나가 전격 출연해, 임지은 앞에서 고명환의 ‘과거사’를 폭로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고. 

‘10억 대박집’, ‘일산 맛집’으로 입소문 난 메밀국수 식당에서의 노동 현장과 지인들이 보내준 신선한 횟감으로 다양한 요리를 뚝딱 내어놓는 ‘쿡방’도 고명환-임지은 부부만의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제작진은 “두 사람이 오랜 친구에서 부부로 발전한 인연인 만큼, 서로를 향한 믿음과 의리가 남달랐다. 소탈하면서도 생활력 강한 두 부부의 일상에 많은 시청자들이 공감하실 것”이라며 “오는 23일 방송분부터 두 부부가 등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고명환과 임지은의 합류한 MBN ‘모던 패밀리’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