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북 S',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공개...가격은?
'갤럭시 북 S',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공개...가격은?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8.08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 북 S',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공개...가격은?

삼성전자, MS, 언더아머 등과 협업

갤럭시 북S
갤럭시 북S

삼성전자가 7일(현지시각) 미국 뉴욕 바클레이스 센터에서 열린 '갤럭시 언팩 2019'에서 '갤럭시 노트10', '갤럭시 노트10 프러스' 공개와 함께 다양한 파트너십 제품을 소개했다.

삼성전자는 이날 삼성전자와 MS는 PC의 장점을 살리고 모바일기기의 성능을 내도록 한 '갤럭시 북 S(Galaxy Book S)'도 선보였다

또 스포츠 웨어 브랜드인 언더아머와 헙력한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언더아머 에디션' 을 출시했다.

갤럭시 북 S는 세계 최초로 퀄컴의 7nm PC 프로세서인 '스냅드래곤 8cx'를 탑재했다.

LTE 이동통신을 통해 와이파이(WiFi)를 쓸 수 없는 곳에서도 모바일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있다.

갤럭시 북 S는 얇고 가벼워 휴대하기 편하며 13.3인치 터치 스크린과 일체형 키보드를 탑재해 업무나 학습의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삼성전자는 오는 9월부터 전세계에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국내 출시 시기와 가격은 미정이다.

삼성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언더아머 에디션"은 달리기 자세에 대한 피드백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언더아머 에디션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언더아머 에디션

사용자는 달리기 전에 페이스, 거리, 시간 등 목표를 설정하고 달리는 동안 오디오나 햅틱 효과로 코칭을 받을 수 있으며, 달리기 후에는 자세에 대한 분석 결과를 포함해 통합적인 운동 성과를 확인할 수 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언더아머 에디션은 블랙 스트랩의 44mm 모델과 모드 그레이(Mod Gray) 스트랩의 40mm 모델 2가지로 출시된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는 달리기·걷기·자전거·수영·로잉 머신 등 7개 종목을자동 측정하고 총 39개 이상의 운동을 기록, 관리할 수 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는 향상된 수면 분석 알고리즘을 탑재해 보다 정확하게 4단계의수면 상태를 감지하고, 양질의 수면 패턴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실시간으로스트레스 수준을 확인할 수도 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는 LTE 모델로도 출시가 되어, 스마트폰 없이도 전화를 걸고 받거나소셜 미디어 뷰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손목 위에서 소셜 포스트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 영어·중국어·스페인어 등 16개 언어를 실시간으로 번역해주는 애플리케이션을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의 가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300달러 미만이 유력한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