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성훈 광주세계수영대회 홍보대사 위촉
배우 성훈 광주세계수영대회 홍보대사 위촉
  • 시민의소리
  • 승인 2019.04.23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성훈 광주세계수영대회 홍보대사 위촉

최근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수영선수 출신 배우 성훈이 2019 광주 세계 수영선수권대회 제3기 홍보대사로 위촉된다.

방송캡쳐
방송캡쳐

한편 광주 세계 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는 24일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2019 광주 세계 수영대회 공식 유니폼과 시상 메달을 공개한다.

2019 광주 세계 수영대회 조직위원회는 24일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5층 그랜드 볼룸에서 광주 수영대회 유니폼 패션쇼와 더불어 배우 성훈 홍보대사 위촉식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위촉식에서 성훈은 이용섭 조직위원장으로부터 홍보대사 위촉장과 함께 대형 명함 보드를 전달받고,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 소감 등을 밝힐 예정이다.

배우 성훈은 앞으로 광주 세계 수영대회 홍보를 위해 진행하는 국내·외 주요 행사와 온·오프라인 홍보, 영상제작 등에 참여해 수영대회 인지도 제고와 붐 조성에 나설 계획이다.

제3기 홍보대사로 성훈이 합류하면서 광주 세계 수영대회 홍보대사는 박태환과 안세현(수영선수), 이낙연 국무총리, 국악인 오정해씨 등 모두 5명으로 늘었다.

성훈은 연예계 데뷔 전 수영선수로 활동했으며 최근 드라마와 영화, 예능 프로그램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신흥 한류스타다. 

조직위 관계자는 "수영선수로 활동한 경력이 있는 성훈씨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가 광주세계수영대회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홍보대사로 위촉했다"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성훈씨가 대회를 널리 알리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