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타이거즈 김선빈 선수, 위기가정아동 위한 후원금 전달
KIA타이거즈 김선빈 선수, 위기가정아동 위한 후원금 전달
  • 신현훈 시민기자
  • 승인 2019.01.28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왼쪽부터 KIA타이거즈 김선빈 선수,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 지부장 정용진(사진=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 제공)
▲오른쪽부터 KIA타이거즈 김선빈 선수,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 지부장 정용진(사진=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 제공)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지부장 정용진)28“KIA타이거즈 김선빈 선수와 위기가정아동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김선빈 선수는 1,000만원을 후원했으며, 후원금은 경제적·정서적·사회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광주 지역 내 위기가정아동에게 심리치료비 및 생계지원비 등의 목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 정용진 지부장은 지역사회 내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선뜻 기부에 동참해 주신 김선빈 선수에게 감사드린다김선빈 선수의 따뜻한 마음과 나눔에 대한 신념을 담아 단순 지원뿐 아니라 지역사회 아이들의 신체적·정신적·사회적 통합적 서비스를 제공하여 행복한 아이들이 지역사회에 많아질 수 있도록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가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김선빈 선수는 후원금 전달식을 통해 오히려 제 자신이 따뜻하게 채워지는 느낌이 들었고, 이번 후원금이 지역 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생각에 기쁘고 행복하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돌아볼 수 있는 선수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는 좋은마음센터를 운영하여 심리·정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 및 성인을 대상을 전문적인 상담 및 치료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을 대상으로 저소득가정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올바른 권리증진 및 건강한 인성을 갖출 수 있도록 사회개발교육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캠페인사업으로 좋은이웃가게, 국내 여아지원 캠페인 반짝반짝’, 날아라 희망아 등을 진행 중이다.

문의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 062-376-131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