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퀘어문화관, 로맨틱코미디 연극 '한뼘사이'
유스퀘어문화관, 로맨틱코미디 연극 '한뼘사이'
  • 정인서 기자
  • 승인 2019.01.03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부터 3월10일까지 동산아트홀

풋풋했던 연애 시절이 떠오르시나요. 그럼 그 때의 감흥을 되돌아볼 수 있는 연극무대를 찾아보면 어떨까요.

유·스퀘어 문화관이 선보이는 로맨틱 코미디 연극 ‘한뼘사이’를 오는 4일부터 3월10일까지 동산아트홀에서 만나 한번 추억을 떠올려 보길 권한다.

연극 ‘한뼘사이’는 같은 오피스텔에 살고 있는 4명의 청춘남녀가 울고 웃는 사랑이야기를 유쾌하게 담아낸 작품이다.  

301호에는 불 같은 성격을 가진 강력계 여검사 ‘마혜리’, 302호에는 넉살 좋은 성격의 이혼전문 변호사 ‘야한길’, 304호에는 열혈 신입 사회부 기자 ‘금나리’, 303호에는 ‘금나리’가 짝사랑하는 사기꾼 ‘리처드 홍’이 이웃으로 살면서 좌충우돌 벌이는 에피소드이다. 

‘마혜리’와 그녀의 선배 ‘야한길’은 썸을 타며 간질간질하고 달콤한 나날을 보내는 가운데 ‘야한길’이 선을 보라는 어머니의 성화에 못 이겨 ‘마혜리’에게 가짜 애인 역할을 부탁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수원, 대전, 전주에 이어 광주를 찾은 이번 연극은 실시간 예매율 1위를 달성하며 대학로 대표 로맨틱코미디로 자리매김한 작품이다.  

연극은 평일 오후 7시30분, 토요일은 3시·7시 두 차례, 일요일은 3시에 진행되며, 월요일에는 공연이 없다.

유·스퀘어 문화관 관계자는 “풋풋한 연애 시절을 떠올리며,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연극”이라며 “대학로 인기 공연 중 친구, 가족, 연인들이 부담 없이 관람할 수 있는 작품으로 선정된 만큼 많은 시민들이 관람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입장료는 한뼘사이석 2만원, R석 4만원, S석 3만원. 문의 062-360-843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