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팬 사랑 가득’ 팬미팅 성황리 개최
AOA, '팬 사랑 가득’ 팬미팅 성황리 개최
  • 임종선 객원기자
  • 승인 2018.07.02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해진 팀워크+팬덤 확인...‘7년차 걸그룹 위엄’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AOA(지민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국내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시간을 보냈다.

AOA는 지난달 30일 서울시 종로구 성균관대학교 새천년홀에서 팬미팅 ‘T(W)O ELVIS’를 열고 팬들과 만났다.

AOA는 히트곡 심쿵해’ ,‘사뿐사뿐’ ,‘빙빙’ 등으로 약 29개월만에 개최된 팬미팅의 시작을 화려하게 알렸다. 또 이번 앨범 미니 5빙글뱅글(BINGLE BANGLE)’ 수록곡 중 히트(HEAT)’를 열창하며 팬들을 열광케 했다.

AOA는 이어 맴찌빠’ ,‘멍냥 스피드게임등 예능감 가득한 모습을 한껏 보여주었고, 팬을 추첨해 멤버의 모습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팬들과 가까이 호흡했다. 이어 AOA익스큐즈미(Excuse me)’와 시원하고 밝은 에너지가 담긴 이번 앨범 타이틀 곡인 빙글뱅글을 차례로 열창하고 히트곡 메들리를 이어가며 팬미팅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특히 AOA는 이날 더욱 끈끈해진 팀워크와 강해진 팬덤을 확인하며 7년차 걸그룹의 위엄을 입증했다. 멤버들은 서로에게 편지를 써서 낭독하는 등 진심 어린 모습으로 서로를 응원했으며,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에게도 메시지를 전하며 팬들과의 결속력을 굳게 다졌다.

한편, AOA는 지난 5월 신곡 빙글뱅글을 발매했으며, 공개와 동시에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진입, ‘롱런 음원으로 자리잡으며 성공적으로 컴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