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인, 후보등록 마치고 본선 채비
문인, 후보등록 마치고 본선 채비
  • 박어진 기자
  • 승인 2018.05.24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대위 구성 완료...“선거승리와 북구발전으로 보답”

문인 더불어민주당 북구청장 후보는 24일 오전 북구선거관리위원회에 공식 후보등록을 마치고, 오후 용봉동 선거사무소에서 선거대책위원회(이하 선대위) 발대식을 갖는 등 본격 선거 채비에 나섰다.

특히 이형석 더불어민주당 광주시당 위원장과 강기정 전 국회의원이 공동상임선대위원장을 맡은데 이어 당내 경선에서 치열한 경합을 벌였던 조오섭, 문상필, 김상훈 예비후보가 심재섭 전 북구의회 의장, 윤석구 시당 교육연수위원장과 함께 공동선대위원장직을 맡아 눈길을 끌었다.

이형석 공동 상임선대위원장(광주시당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문 후보의 당선을 위해 동참해주신 선거대책위원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국토교통부 지원국장, 광주시 행정부시장, 북구청 부구청장 등을 역임한 행정전문가인 문 후보가 압도적인 표차로 당선될 수 있도록 마지막 순간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문인 후보는 인사말에서 “통합의 정신으로 한마음 한 팀이 되어 함께 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 한층 더 단단한 팀워크로 북구청장 선거 승리의 밑바탕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며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광주정신 계승을 위해 선거승리와 북구 발전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선대위는 김용기 재광담양향우회장, 이춘범 전 광주시의회 의장, 정수민 전 한국노총지역본부장 등 지역 오피니언리더 17명을 선거대책 고문으로 위촉하였고, 정책자문위원장으로 김재기 전남대 교수를, 특별위원장에는 이욱 실버특위 위원장 등 14명을, 특보단에는 이복엽 운암3동협의회장 등 19명을 위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