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충식 전남도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장 도의원 출마선언
이충식 전남도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장 도의원 출마선언
  • 윤용기 기자
  • 승인 2018.05.01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흥의 희망찬 미래를 위해 군민과 동행하겠다”

이충식 전남도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장이 4월 30일 전라남도의원 장흥군 제1선거구(장흥읍, 장동면, 장평면, 유치면, 부산면) 출마를 공식 선언하고 본격적인 선거행보에 돌입했다.

이충식 의원은 “군민들의 화합과 통합의 힘을 모아 새로운 장흥의 미래를 힘차게 열고 군민의 희망을 실현해 내는 장흥 발전의 디딤돌이 되겠다”며 도의원 재선 출마의 변을 밝혔다.

이 의원은 출마의 변을 통해 ▲농수축산업인의 안정적인 소득 보장을 위한 스마트팜(Smart Farm) 구축 ▲산업ㆍ농공단지 기업입주 촉진을 통한 일자리 창출 ▲장흥소방타운 완성 ▲장흥 맞춤형 복지정책 실현 등 핵심공약도 발표했다.

이 의원은 “장흥은 개발이 더디고 있으나 얼마든지 발전할 수 있는 잠재력을 지닌 고장이다”며 “냉철한 머리와 따뜻한 가슴으로 지역의 현안을 분석하고 노력하면 건강과 치유의 명품고장으로 탈바꿈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정책예산기획통인 이 의원은 장흥군수 비서실장, 도지사 비서관으로 공직생활 15년, 제10대 전남도의원으로 4년 간 의정활동을 하면서 장흥군과 전남도의 가교역할을 하며, 장흥 발전에 디딤돌 역할을 해 왔다.

또 전라남도의원 재임 중 유일무이하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부위원장(간사) 2회, 예산결산특별위원장을 역임하며, 도정에 대한 감시와 적절한 예산 집행 등으로 집행부 견제 역할을 하면서 대의기관으로서 도민의 목소리를 대변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