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준 도의원,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정책위 부의장 임명
이민준 도의원,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정책위 부의장 임명
  • 윤용기 기자
  • 승인 2018.03.08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정책과 선거공약 개발시 지역 현안사업 반영기대
이민준 의원
이민준 의원

이민준 전라남도의원(더불어민주당, 나주1)이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정책위원회 부의장에 임명됐다.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는 당의 강령과 정책을 입안하고, 선거공약 개발과 법률안 등 국회에 제출하는 각종 안건을 심의하는 중앙당의 집행기구다.

이민준 의원은 건설소방위원회 부위원장,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윤리특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도민의 삶의 질 향상과 전남도의 위상제고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이 의원이 대표 발의한 전라남도 에너지밸리 조성 지원 등에 관한 조례안과 나주혁신도시 열병합발전소 광주 비성형SRF(고형폐기물연료) 반입 반대 촉구 결의안 등은 지역 경제발전을 위한 자치법규 입법활동과 지역 현안사업 해결 노력 분야에서 중앙당의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처럼 이 의원은 모범적 의정활동과 지역사회 공헌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2016 위대한 한국인 100인 대상’, ‘2017 지방자치평가 의정대상등 각종 상을 수상하며 지역의 대변자로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이민준 의원은 중앙당의 중요 집행기구인 정책위 부의장으로 임명돼 책임감을 느낀다각계각층의 여론을 적극 수렴하여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 등 지역발전을 위한 정책을 개발하고, 중앙당에 제안하여 정책이 실행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민준 의원은 이에 앞서 민주당 중앙당으로부터 청년위원회 수석부위원장, 전라남도당 대변인, 18대 대통령선거 민주당 문재인 조직특보 등으로 임명 받은 바 있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