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가족친화 직장교육’ 신청하세요
‘찾아가는 가족친화 직장교육’ 신청하세요
  • 김미정 시민기자
  • 승인 2018.03.07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가정양립지원본부, 12월까지 접수․교육

광주광역시 일가정양립지원본부가 일·가정 양립을 위한 가족친화 직장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기업과 기관에서 실시하는 ‘찾아가는 가족친화 직장교육’을 3월부터 12월까지 운영한다.

이번 교육은 하우투 워라밸(W&L Balance), 행복한 직장찾기, 기업을 살리는 일·가정양립지원제도 등 ‘일·가정 양립’분야, 맞벌이부부로 산다는 것, 슬기로운 부부대화 등 ‘부부교육’ 분야, 쿨한 청소년 부모되기, 엄마아빠 학교에 다녀오겠습니다 등 ‘부모교육’ 분야 등 3개 분야를 기업 맞춤형으로 운영한다. 교육시간은 2시간 이내이며, 무료교육으로 전문 강사가 진행할 예정이다.

가족친화 직장교육은 여성가족부가 시행하는 가족친화인증의 심사지표로, 이번 교육을 받은 기업․기관은 인증심사 시 가점을 받아 가족친화인증 획득 또는 재인증에 유리하다.

교육을 희망하는 기업․기관은 12월까지 일가정양립지원본부 누리집(http://woman.gwangju.go.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ilmare19@korea.kr) 또는 팩스(062-613-7969)로 희망 교육주제, 날짜, 시간 등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일가정양립지원본부 직장맘지원센터(062-613-798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