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 모금교육 전문과정, 광주서 열린다
국내 최고 모금교육 전문과정, 광주서 열린다
  • 김미정 시민기자
  • 승인 2017.06.22 0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영리내일프로젝트, 27일 리더십 과정
7월 4일 실무자과정 총 140명 모집

(사)광주NGO시민재단(이사장 정구선)과 한국모금가협회(이사장 김형식)가 공동으로 실시하는 2017 비영리 내일프로젝트 모금교육 일정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광주NGO센터에서 진행되는데 리더십과정은 다음주 6월 27일과 28일이며, 실무자과정은 오는 7월 4일부터 5일까지 각각 이틀간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종일 진행된다.

모집인원은 리더십과정과 실무자과정 각각 70명이며 수강료는 1과정 1인당 5만원, 한국모금가협회 회원의 경우는 3만원이다. 단체 내 직위에 관계없이 두 개 과정 모두 신청해 을 경우에도 수강이 가능하다. 지난 3월부터 모금교육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하고 있으며 현재 광주를 비롯해, 전남, 전북지역의 다양한 단체 실무자와 리더들이 교육신청을 하고 있다.

수강신청방법은 한국모금가협회 홈페이지(http://www.kafp.or.kr)와 온오프믹스(http://onoffmix.com/event/94404)를 통해 미리 접수하고 수강료를 입금하면 된다.

이번 교육을 공동주최한 서정훈 광주NGO센터장은 “한국모금가협회는 국내 최대 모금교육전문기관이며 이번 모금교육의 강사진들도 국내 최고의 전문강사진으로 꾸렸다”면서 “단체들이 회원발굴과 후원자 모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이번 기회에 단체 실무자와 리더들이 모두 교육에 참여해서 시민사회단체나 비영리단체들의 역량을 키울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됐으면 한다”며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