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여성재단 대표이사 및 사무총장 공모 실시
광주여성재단 대표이사 및 사무총장 공모 실시
  • 정선아 기자
  • 승인 2017.02.22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이사 접수기간 2.28~3.7, 사무총장 접수기간 3.14~3.20

광주광역시 출연기관인 재단법인 광주여성재단에서는 ‘여성․가족정책 연구개발 및 양성평등사회 실현’을 목표로 재단을 이끌어 갈 역량과 지도력을 갖춘 유능한 제4기 대표이사 및 사무총장을 공개모집한다.

광주여성재단은 2011년 4월에 출범하여 현재까지 광주지역의 맞춤형 여성가족정책 연구개발, 성인지적 정책실현을 위한 지원 연구, 여성네트워크 구축 및 적극적인 교류증진, 성 평등 증진 및 여성역량 강화 프로그램 운영, 여성 문화 및 공간 운영 등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대표이사의 응모자격은 재단 사업과 관련하여 전문지식과 경험이 풍부하고 사회적 덕망이 있는 여성으로 광주여성재단 정관 및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서 정하는 임원의 결격사유 등에 해당하지 않아야 한다. 최초 임기는 3년이며 경영평가 결과에 따라 해임 및 1년 단위로 연임이 가능하다.

사무총장의 응모자격은 재단 직원 1급 직급의 임용자격을 갖춘 자로서 여성정책업무 및 조직관리 경력이 있으며, 여성재단 규정에서 정하는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은 여성이어야 한다. 임기는 2년이며, 공모를 거쳐 2년 단위로 연임이 가능하다.

광주여성재단 대표이사와 사무총장 지원 서류는 재단 및 광주광역시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은 후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대표이사 접수기간은 오는 28일부터 3월7일까지이며, 사무총장 접수기간은 3월14일부터 3월20일까지 방문접수 및 등기우편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주여성재단 경영지원실(062-670-0551)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