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도민들에 희망 주는 지역 대표신문으로 발전하길
시․도민들에 희망 주는 지역 대표신문으로 발전하길
  • 임명규 전라남도의회 의장
  • 승인 2017.02.16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의소리 창간 16주년 축사]임명규 전라남도의회 의장
▲ 임명규 전라남도의회 의장

광주․전남의 새 미래를 열어주는 작지만 큰 언론, <시민의소리>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어려운 여건에서도 <시민의소리>를 지역을 대표하는 정론지로 키워내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계시는 문상기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위로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날 인터넷 등 새로운 매체의 등장과 발달로 신문이 어려운 상황을 맞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신문은 여전히 우리 사회의 거울입니다. 이는 진실보도를 통한 국민의 알권리 충족이라는 언론의 역할이 결코 변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오늘의 신문은 내일의 역사라고 하듯이, 신문의 기사내용은 여전히 우리의 삶에 많은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우리가 역사를 인식하고 때론 비판하며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었던 것은 언제나 우리가 서 있는 현재 좌표를 명확히 제시해 주는 신문의 역할 덕택이었음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앞으로 <시민의소리>가 지역의 대변자이자 옹호자로서, 전문가적 식견이 담긴 다양한 소식과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 우리 지역이 대한민국 역사의 주인공으로 거듭나는데 든든한 뒷받침이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시민의소리>의 창간 16주년을 축하드리며, 광주․전남 시․도민들로부터 사랑받고 희망을 주는 지역의 대표신문으로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