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광주본부, 광주애육원 초청 야구경기 관람
기아차 광주본부, 광주애육원 초청 야구경기 관람
  • 김미정 시민기자
  • 승인 2016.06.16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로 광주애육원 원생 초청
스카이박스에서 함께 기아타이거즈 승리 응원

기아자동차 광주지역본부(본부장:이원병)는 15일 평소 자매결연을 맺고 후원 중인 광주애육원에서 돌보고 있는 청소년들을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로 초청해 함께 KIA 타이거즈와 두산 베어스의 야구경기를 관람했다고 밝혔다.

기아차 광주지역본부는 문화·여가생활을 영위할 기회가 부족했던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야구경기 관람을 통한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고 활발한 사회공헌활동 전개로 지역사회 발전이 이바지하고자 야구경기 관람 행사를 실시하게 됐다.

이날 행사에는 광주애육원에서 생활하고 있는 청소년들이 초청돼 야구경기를 관람했으며, 기아차 광주지역본부는 이들이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스카이박스에서 즐겁게 야구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모든 편의를 제공했다.

아이들은 스카이박스에서의 특별한 시간을 통해 즐겁고 들뜬 기분으로 야구 경기를 관람했으며, KIA 타이거즈와 두산 베어스가 벌이는 치열한 공방전 내내 목이 터져라 KIA 타이거즈의 승리를 응원하는 등 즐거운 추억을 쌓았다.

기아차 관계자는 “야구장을 찾은 아이들이 KIA 타이거즈의 승리를 응원 하며 즐겁게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에서 큰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기아차 광주지역본부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지역사회 고객의 사랑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기아차 광주지역본부는 야구 시즌을 맞이해 매달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로 초청해 야구 경기를 관람하는 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지역사회 많은 청소년들이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