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교육 발전 함께하는 성장촉진제 되어 주길
전남교육 발전 함께하는 성장촉진제 되어 주길
  • 장만채 전라남도 교육감
  • 승인 2016.02.17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의 소리 창간 15주년 축사] 장만채 전라남도교육감

광주·전남지역의 언론문화를 선도해 온 '시민의소리' 창간 15주년을 전남교육가족과 더불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진정한 시민 저널리즘을 추구하며, 지역사회의 발전과 지역민들의 명예를 높이는 데 크게 공헌하신 '시민의소리'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특히 '시민의소리'가 그 동안 우리 전남교육에 큰 관심과 사랑을 갖고 다양한 교육소식을 지역사회에 바르게 알림을 물론 수준 높은 비평과 대안으로 전남교육 발전에 함께 해 주신 데 대하여 거듭 감사드립니다.

이슈·사람·정보를 컨셉으로 한결같이 올바른 정보와 공정한 논평을 통해서 다양한 변화들을 이끌어 지역발전에 공헌해온 그 뜻 그대로, 지역민들의 민심에 깊은 울림을 주어 세상을 바꾸는 따뜻하고 향기로운 '시민의소리'로 더욱 큰 발전 있기를 희망합니다.

교육은 현실을 딛고 미래를 창조하는 일입니다. 그래서 지역발전의 근간이 교육입니다. 앞으로도 '시민의소리'가 큰 관심과 격려로 전남교육의 새로운 발전에 함께하는 성장촉진제가 되어 주기를 바랍니다.

시민의소리 창간 15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언제 어느 곳에서나 지역민들과 함께하는 이 지역 정론지로서 더욱 사랑받으며, 지역 언론을 선도하는 품격 높은 주간신문으로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