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장건설 사회공헌 성금품 1억2천만원 광주사랑의열매에 전달
(주)문장건설 사회공헌 성금품 1억2천만원 광주사랑의열매에 전달
  • 김보미 시민기자
  • 승인 2015.11.30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 난치병 의료비 및 문화 공연 티켓 나눔
▲ 왼쪽에서 세 번째 광주공동모금회 김재규 부회장, 네 번째 문장건설 장치성 대표이사

㈜문장건설(대표이사 장치성)은 저소득층 난치병 의료비 1억원과 문화 공연 티켓 2천만원 상당을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상열)에 기탁했다.

30일 오전 KBC광주방송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장치성 ㈜문장건설 대표이사, 김재규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부회장, 19개 사회복지시설 대표 및 관계자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 1억원은 난치병으로 고통 받고 있는 저소득 소외계층의 가정에 의료비로 전액 지원될 예정이며, 파리나무십자가소년합창단의 공연 티켓 228장은 19개 사회복지시설에 지원되어 시설 이용자들의 문화 관람을 위해 사용된다.

㈜문장건설은 지역건설사로 하나리움, 지엔하임이란 브랜드 아파트를 익산, 대구, 평택 등에 선보이며 성장해나가고 있다. 2013년 국세청 모범납세자상을 수상하고 2014년 시중은행 기업신용평가 A등급 판정을 받아 지역사회에 보답하고자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문장건설 장치성 대표이사는 “문장건설은 광주에 있는 업체로서 전국에 임대아파트를 전문적으로 공급하며 성장해 나가고 있는 지역 기업이다”며 “지역사회와의 나눔을 실천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함으로써 고객 여러분의 사랑과 믿음에 보답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