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와 정부가 꼭 해결해야 할 일
국회와 정부가 꼭 해결해야 할 일
  • 정덕구 기자
  • 승인 2015.09.12 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 정부, 국민이 하나되어 해결해야 할 국가적 과제

▲ 국회의사당
2015년 정기국회가 열린 지 며칠이 지나고 있지만 뭐 볼만한 또한 기대되는 내용이 없는 것이 개탄스럽다, 정부도 마찬가지다, 요즘 사회가 가장 깊이 있게 생각해야 할 문제는 20.30세대들의 미래를 찾아주는 일이다.

이런 이야기를 듣고는 있겠지만, 삼 포[연애, 결혼, 출산,] 오 포, [인간관계, 집값 추가] 칠 포[꿈, 희망] 세대란 말은 대한민국이 반드시 해결해야 할 시급한 문제인데도 정치권과 행정부는 뒷전으로 생각하고 있다.

지금 사회에 만연 되는 무상 또는 무료란 말 이것은 모두가 죽는 방법이다, 사회를 이끌어가야 하는 사람들의 포기란 죽어가고 있다는 증거 일수도 있다. 그래도 집값이나 전세금 등 모든 물가가 치솟고 있다는 것은 가장 중요한 것은 개인 빛이 늘어나 국민 1인당 약 3,000만 원이 된다는 것이다,

이것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일자리가 창출되어야 한다, 최근 정부가 노사정위원회를 열고 있지만 분명한 것은 노동개혁도 타결을 보아 젊은이들 일자리를 찾아주는 양보를 노동계도 동행해 주어야 한다.

국회는 벌써 내년도 국회의원 총선거전 승리를 위하여 국정감사에서 쌈장 판을 일삼고 있으며 삼 포, 오 포, 칠포 세대에 대한 해결방안을 발휘하는 정당 또는 국회의원은 한 명도 없다, 앞에서 지적했듯이 무료, 제공하려면 세수(세금)를 걷어드려야 정부가 각 지자체에 나눠주는 무료행정을 볼 수 있을진대, 일자리는 없고 무료만 지향한다면 반드시 경제파탄이 날것은 불 보듯 뻔하다,

우리는 앞서 그리스의 국가부도라는 큰 비극을 보지 않았는가? 그리스가 세수는 없고 무상으로 정부가 이끌다 보니, 이런 일은 너와 내가 따로 없다, 국회, 정부, 국민이 하나되어 서로 머리를 맞대어 해결해야 할 국가적 과제이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