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정은, '스무살의 연애 그리고 나를 찾는 여행'
곽정은, '스무살의 연애 그리고 나를 찾는 여행'
  • 정민기 시민기자
  • 승인 2014.12.17 0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9일, 연애 칼럼리스트 곽정은과 함께하는 사람책 콘서트가 열린다

마녀사냥의 곽정은을 만난다. 19일 오후 6시 광주 롯데시네나 충장로관이다. 20대 초반의 연애 그리고 나를 찾는 여행이 그 주제이다.

코스모폴리탄 피쳐 에디터이자 '마녀사냥'에 출연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연애 칼럼리스트 곽정은과 함께하는 사람책 콘서트에서다.

 광주지역의 19살부터 24살의 청소년, 청년 300여명이 참여하는 "연애 칼럼리스트 곽정은과 함께하는 사람책콘서트"는 광주시가 주최하고 광주광역시청소년단체협의회(회장 김상룡)이 주관하는 '2014 광주청소년상상페스티벌'의 부문행사이다.

이날 행사는 사회로의 첫걸음을 내딛는 19살부터 24살의 후기청소년들에게 사랑과 연애 그리고 이성과의 만남 등 솔직하면서 진심을 담은 연애이야기 등을 나누고자 기획되었다.

 연애 칼럼리스트로 마녀사냥 등의 방송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곽정은은 이번 상상페스티벌 사람책 특강을 통해 광주지역 후기 청소년들에게 '스무살의 연애 그리고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이라는 주제로 강의와 함께 연애 그리고 사회생활에 대한 솔직하면서 진심을 담은 관객들의 질문에 대한 응답 등으로 120분동안 즐거운 강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곽정은과 함께하는 사람책콘서트를 준비한 광주청소년상상페스티벌의 정민기 감독은 "19살부터 24살까지의 후기청소년들은 사회로의 첫걸음을 내딛으면서 사랑과 연애에 대한 매우 강한 호기심을 가지고 있다"면서 "이러한 청소년, 청년들과 보다 솔직한 사랑과 연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장을 마련하고자 연애 칼럼리스트인 곽정은씨를 사람책콘서트 강사로 초청했다"고 말했다.

이번 강의는 단순히 연애에 대한 이야기만을 나누는 것이 아니라 사회경험 선배로서의 곽정은씨의 사회생활경험과 노하우를 광주지역 후기청소년들과 나누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됐다.

 청소년상상페스티벌은 이날 진행된 사람책콘서트에 앞서 지난 8월부터 지역 곳곳에서 청소년동아리들이 펼치는 난장파티와 진로탐색 사람책콘서트, 금남로 차없는 거리에서의 상상페스티벌 본행사, 이그나이트 Youth, 열아홉살 청소년들과 떠나는 무박2일 기차여행, 대학생(청년) 소셜이노베이션 캠프 등 다양한 형식과 내용의 청소년축제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