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민생평화광장 등 9개 단체, 합동 송년회 개최
(사)민생평화광장 등 9개 단체, 합동 송년회 개최
  • 박용구 기자
  • 승인 2014.12.04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 연탄나누기, 사랑의 온도 나눔 성금 전달 등

(사)민생평화광장(이사장 최영태, 상임대표 최경환)은 6일 북구 매곡동 적십자수련원 강당에서 ‘2014 사랑의 행복나눔 송년회’를 주제로 합동 송년회를 개최한다.

이번 송년행사에는 세계로병원(원장 정재훈), 광주시각장애인연합회(회장 김갑주), 광주대 복주머니(주부동아리회장 박진자), 함평재생원(회장 정복열), 행복나눔산악회(회장 홍기춘), 두메푸드시스템(주), 광주상고27회 동창회(회장 홍천호 이창주), 사랑의연탄나눔운동 광주지부(지부장 신수정)등 9개 단체가 참여한다.

각 단체 회원들은 이날 오전 북구 매곡동에서 약3천여장의 연탄을 배달한다. 또한 송년회 행사 때 불우이웃돕기 사업으로 총5개 단체에 사랑의 온도 나눔 성금 250만원도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송년행사는 사랑의 온도 나눔 성금전달, 가객 정용주 등이 출연하는 송년음악회, 각 단체 회원 장기자랑 등으로 진행되며, 함평 한센인 마을인 재생원 어르신들도 참여하여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사)민생평화광장 최경환 상임대표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단체에서 평소 모은 소중한 성금으로, 아름다운 나눔 송년회를 추진하게 되었다”면서 “나눔과 봉사의 실천을 통하여 아름다운 사회를 만드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민생평화광장은 민생의 개혁과 평화의 실천, 김대중 정신의 계승을 목적으로 작년 6월 창립된 시민단체로 김대중 포럼, 노벨평화비전스쿨, 민주지도자추모계승사업, 하의도 김대중시민캠프, 나눔과 봉사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시민모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