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의 날, 독도사랑 전국민 릴레이운동
독도의 날, 독도사랑 전국민 릴레이운동
  • 정덕구 시민기자
  • 승인 2014.10.06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월 25일은 제114주년 독도의 날이다. 전 국민 독도 사랑 티셔츠 입기운동 릴레이 운동이 벌어지고 있ㄷ. SNS를 통해 수많은 포스팅이 이루어지고 있다.

'전 국민 독도 사랑 티셔츠 입기운동'은 릴레이 독도 사랑 인증사진을 SNS를 통하여 독도가 우리 영토 임을 전 세계에 알려 나가고 국민들이 하나로 뭉치는 범국민운동이 전개되고 있는 것이다.

1년에 한두 번 쯤은 이미 20만 분 이상 입고 있는 국민 티셔츠인 태극기 옷 '독도 사랑 티셔츠'를 입고 집, 산, 들, 바다 각종 행사 등에서 인증사진으로 독도 사랑 나라 사랑을 표현해달라는 이야기가 끊임없이 퍼져나오고 있다.

치킨이나 피자 한 판 값으로 태극기 옷인 최고급 태극기 티셔츠를 입을 수 있으며 수익금은 국내 오지, 벽지, 독도경비대에 후원하고 있다. 독도(태극기)를 입고 등산복, 직장근무복, MT, 공연복, 선물 등으로 가정, 각종 단체행사, 어디서든 365일 독도사랑 실천하는 것도 나라사랑의 한 방법이라고 할 것이다.

▲ 독도사랑운동 회원들

SNS에서 남녀노소가 하나가 되는 활동에 동참해야 우리의 국토를 넘보는 자들에게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에게 널리 알리는 효과도 있을 것이다. 또  국민으로서의 자존심을 알리는 효과도 클 것이다.

참고자료
주최,주관,후원;한국일보.독도참사랑운동본부.디자인코리아
가격;18,700원(배송비별도)
긴팔 3종(화이트.블랙.태극)싸이즈; 85~110

반팔(흰색);85,~110(95싸이즈는 품절)
주문.카톡,메세지;010 5345 7703

주문;톡이나 문자로 주소,수량.싸이즈,색상 보내시면 구입할수 있다고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