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카니발 아카데미 캠핑’참가자 모집
기아차,‘카니발 아카데미 캠핑’참가자 모집
  • 정인서 기자
  • 승인 2014.07.25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5일부터 1박 2일 간 경기도 여주 글램핑코리아에서 … 30가족 초청

“카니발과 함께 하는 ‘좋은 아빠’ 되기 프로젝트에 도전하세요!” 

기아자동차㈜는 여름휴가철을 맞아 아빠와 자녀가 함께 하는 이색 캠핑 체험 ‘카니발 아카데미 캠핑’을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카니발 아카데미 캠핑’은 ‘프렌디(Friend-daddy, 친구 같은 아빠)의 차’를 표방하는 올 뉴 카니발의 특성을 살려, 자연 속에서 아빠와 아이들이 함께 이색 캠핑에 참여함으로써 서로 간의 친밀도를 높이는 동시에 대한민국 대표 미니밴 ‘올 뉴 카니발’의 우수성을 직접 느껴볼 수 있게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광복절 휴일인 8월 15일(금)부터 16일(토)까지 1박 2일 간 경기도 여주 글램핑코리아 일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참가 가족들은 ▲캠핑 노하우 배우기 ▲아빠와 자녀가 함께 하는 자연 체험 및 별자리 체험 ▲캠프파이어와 좋은 아빠 되기 선서식 등 가족 간 스킨십을 강화할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기아차는 참가 가족들에게 텐트, 버너 등 캠핑에 필요한 장비 일체를 무상 대여하고 바비큐, 도시락 등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등 이번 행사가 보다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에서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카니발 아카데미 캠핑’은 자녀를 둔 대한민국 남성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카니발 브랜드 사이트 ‘카니발 아카데미(http://carnival.kia.com)’에 접속한 뒤 ‘좋은 아빠 평가고사’에 응시하고 연락처와 가족인원 수를 입력하면 자동 응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