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그룹 god, ‘광주’ 찾아 전국투어 첫 콘서트
국민 그룹 god, ‘광주’ 찾아 전국투어 첫 콘서트
  • 김다이 기자
  • 승인 2014.07.17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명 멤버 ‘완전체’ 광주에서 만날 수 있는 시간
2014년 다시 시작되는 전설! god의 화려한 귀환!

▲국민 그룹 god는 데뷔 15주년 기념 프로젝트의 하나로 지난 서울 콘서트 이후 오는 8월 2~3일 이틀간 광주에서 첫 전국투어 콘서트를 연다.
“어머님은 짜장면이 싫다고 하셨어~ 어머님은 짜장면이 싫다고 하셨어/(지.오.디.짱)잘가~(가지마), 행복해(떠나지마)나를 잊어줘 잊고 살아가줘~/난 아직도 그대를 잊지 못해, 오늘도 그댈 찾아 이 거리를 헤매~”

전 세대에게 인기를 얻은 국민그룹이자 주옥 같은 히트곡으로 청소년뿐만 아니라 어른들의 메마른 감성까지 적셔주던 god가 광주를 찾는다. 12년 만에 완전체로 결합한 다섯 남자다.

그 대장정의 포문을 여는 곳은 광주다. god의 데뷔 15주년 기념 프로젝트의 하나로 지난 서울 콘서트 이후 전국투어 첫 콘서트로 광주를 선택해 눈길을 끈다.

빛고을 광주를 시작으로 부산, 대구, 대전에서 열릴 예정인 이번 콘서트는 예매 전부터 언론과 SNS 등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눈부신 도시 광주에서 펼쳐질 다섯 남자의 열정!

‘광주’에서 열릴 전국투어 콘서트 그 첫 번째 공연에서는 서울공연 못지 않은 다양한 볼거리와 오랜 시간 묵묵히 기다려준 팬들의 마음을 달래주는 음악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주옥 같은 히트곡들과 함께 이번 정규 8집의 명곡들로 꾸며진다는 것이다.

또 다섯남자의 한층 여유롭고 밝아진 모습도 감상할 수 있는 광주콘서트는 전국투어의 포문을 여는 콘서트인 만큼 여느 공연보다 더욱더 기대를 높이고 있다.

god는 7월 8일 정규 8집 <Chapter 8> 발매와 함께 음원 차트 1위는 물론 8집 수록곡 전곡을 음원차트 순위권에 진입시키며 일명 ‘차트 줄 세우기’를 선보이며 god의 저력을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Saturday night 뮤직비디오와 우리가 사는 이야기 뮤직비디오에서는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과연 천의 얼굴을 가진 god임을 입증했다.

god는 이번 광주공연에서 15년 동안 팬들과 함께 가지고 있는 기억을 되돌아보고,  다섯남자의 따뜻한 진심을 담아 팬들에게 다시 한 번 하늘색 풍선의 전율을 느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한편 가요계에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god의 광주 콘서트는 8월 2일, 3일 이틀간 서구 염주종합체육관에서 진행된다./김다이 기자

예 매 처 | ㈜WSM, 인터파크, YES24, 옥션티켓, 문 의 | ㈜WSM 1566-5490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