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고을 노인건강타운 2014 상반기 프로그램 발표회
빛고을 노인건강타운 2014 상반기 프로그램 발표회
  • 신문식 시민기자
  • 승인 2014.07.02 0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년의 도전과 열정이 아름다운 향기로 승화된 문화축제

▲ 빛고을 노인건강타운 이 홍의 원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빛고을 노인건강타운(원장 이홍의)은 지난달 30일 2014년 상반기 프로그램 발표회를 문화관 2층 공연장에서 20개 팀 400명이 그동안 배우고 익혔던 학습프로그램을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노년의 흥과 멋이 어우러진 열정의 문화축제 행사로 프로그램 발표회가 열었다.

그간 배우고 익혔던 프로그램 발표회는 오전 10시 20분부터 오후 15시까지 1부와 2부로 나뉘어서 진행됐다. 관람회원들이 공연장을 매운 가운데 석양의 황혼에서 꿈과 도전과 그리고 열정으로 배우고 익힌 프로그램이 바뀔 때마다 노년의 아름다운 열정과 도전이 향기로 승화되어 관중들로부터 열렬한 박수를 받았다.

▲ 오카리나를 연주하고 있다.
프로그램은 1부와 2부로 나누어서 진행됐고 1부에서는 문화교육팀 박관용. 2부에서는 문화교육팀 송경아가 사회를 맡았다. 프로그램이 바뀔 때마다 넌센스 퀴즈로 관람회원들의 눈과 귀를 집중하게 했으며 웃음으로 마음을 훈훈하게 했다.

빛고을 노인건강타운 이홍의 원장은 인사말에서 “그동안 열정과 도전적으로 갈고 닦으신 어르신들에게 감사하다”며 “90여 명의 강사가 열심히 잘 가르쳐주신데 대하여 감사하며, 직원들에게도 어르신들의 학습준비를 열심히 준비해주신것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 빛고을 노인건강타운 문화관 2층 공연장을 매운 관객들.
2부에서 문화교육팀 송경아 사회자가 빛고을 미디어봉사단의 카메라를 들고 분주하게 촬영하는 모습을 보고 “카메라를 들고 촬영하시는 분들은 빛고을 노인건강타운 홍보 영상물을 제작하기 위해서 활동하는 <빛고을 미디어봉사단>이다” 라고 말하자, 카메라를 향해 열렬한 박수를 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